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35208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삼성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99
이 글은 1년 전 (2025/3/22) 게시물이에요
모쏠은 아니고 지금 3년 정도 사귄 애인 있는데… 헤어졌다가 다시 만나서 그런지 뭔가 특별한 감정이 없다 해야할까 나도 상대에게 부담주기 싫고 상대도 나한테 부담되지 않는 적당한 거리감이 좀 있었으면 좋겠어
애인의 친구들 중 한명이 나란 느낌이고 나도 애인을 그렇게 생각해 유대감이 부족한걸까? 다른 커플들 보면 그래도 애인을 뭔가 특별한 관계로 생각하던데
예전에는 서운한것도 엄청 많고 불안도 많았는데 요새는 연락해도 무슨 말 해야할지 모르겠고 그냥 상대가 좀 쉬고 가끔씩 용건 있을때 연락하는게 낫지 않나 싶고 왜 연인 사이에서 연락을 주고 받아야하는지 잘 모르겠어… 맘이 식은것도 절대 아닌데 그냥 성향이 바뀐걸까 내가??
대표 사진
둥이1
친구중에서도 제일 베프...?
친구한테도 못할 얘기 다 하고
서로 의지하는...
그리고 둘이서 살 미래를 계획하고 상상하는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음..ㅠㅠ 그렇구나 난 애인한테 사적인 얘기 절대 안하려고 하고 의지도 안하려고 하는데… 그래도 미래엔 같이 있으면 좋겠어
뭔가 더 가까워져야하나 싶다가도 거리감 두고 싶어지고 그런다 완전 회피형인가봐 내가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스킨십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ㅋㅋㅋㅋㅋㅋ 스킨십 조아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ㅅ관계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나 이제 다른 연애 해도 되냐아앙
15:16 l 조회 14
옆에 있는 사친이랑 바람 vs헌포 클럽가서 만난 여자랑 바람
15:15 l 조회 5
근데 남자가 밥 여자가 카페사면 데이트비 7:3이야?
15:15 l 조회 5
이성 외모 취향이 바뀌기도해? 어떨때 바뀌어?
15:11 l 조회 5
생각보다 이별 휴유증 오래가네
15:07 l 조회 18
군대 와서 느끼는 남자 mbti 성격 특징
15:06 l 조회 37
호감표현1
15:05 l 조회 14
남자가 계속 쳐다봐가지고 눈 자주 마주치는거 호감이라고 생각해?3
14:59 l 조회 35
이성이랑 잘 안되면 차라리 술친구라도 하고싶음 3
14:58 l 조회 29
본표 다썼으면 똑같은 글 다시 쓰지마
14:58 l 조회 127
얘들아 너넨 잘 다가가고 선연락 잘하는 편이야? 1
14:56 l 조회 14
친구 사이였어서 연애사 다 아는데 여자가 헤어지자마자 대시하는 남자는 무슨 심리야?
14:56 l 조회 12
여기에 회피형인간인 익 있어?? 나 회피형한테 궁금한 거 있음ㅇㅇ2
14:54 l 조회 20
많이 연상들 만나는거 이해 잘 안됐는데 8
14:53 l 조회 45
썸붕났는데 스토리 보는 거
14:43 l 조회 19
첫연애 이제 막 끝났는데 벌써 해탈한거 같고 다신 연애하기 싫다 ㅋㅋ2
14:40 l 조회 40
하 이성으로 보였던 사람이랑 끝난거같은 기분 진짜 우울하네 2
14:40 l 조회 57
다들 새연애 얼마만에 시작해?
14:39 l 조회 28
썸붕났는데 인스타 팔로우걸면...8
14:36 l 조회 46
여자들 중에 잘생긴 남자만 사겨본 사람 있어?? 2
14:36 l 조회 44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5: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