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38601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52
이 글은 1년 전 (2025/3/26) 게시물이에요
연애 중반까지 자꾸 전화가 안 돼서 애인이 해외에 살아서 그런가 싶었는데 이제야 말해주는게 하루 종일 일하고 나서 또 전화까지 하기 힘들어서 가끔 비행기모드 해뒀대... 이게 말이야...?
대표 사진
둥이1
상처…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방구를 싸네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그럴수도 있지.. 연락문제는 둘이 맞춰나가야함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연애를 왜함..?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아니..전화 받기 싫을 수 있다고 쳐 근데 말하는거 대박이네..애인 맞아..?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나라면 일하고 너무 피곤해서 나중에 전화하자고 말할 것 같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내가 쪼아서 물어보긴 했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아니 쪼아서 물어봐도...제3자가 들어도 겁나 상처인데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걍 그렇다고 말을 하지 비행기모드가 더 상처임 할거면 평생 비밀로 하던가 ;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ㄹㅇ 9년간 숨기고 이제 말하는 거임 그냥 무덤까지 가져가던가...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일하고 와서 힘들어서 전화 못하는 상황이다 말 한마디면 되는걸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9년...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이별 재회 관련해서.. 장문 카톡 답
15:54 l 조회 2
이거 회피형인가?
15:53 l 조회 2
연애중 내 애인 170이라는데 체감상 나랑3cm차이나는 느낌
15:52 l 조회 2
이별 생일이라 더 생각나ㅠ
15:51 l 조회 3
아침에 일어나서 연락할때2
15:46 l 조회 15
애인 폰이나 개인정보 몰래보는 사람들 왤케 많음?5
15:46 l 조회 21
오늘 300일이야4
15:43 l 조회 21
이런 내가 싫어..
15:38 l 조회 21
종교문제 극복하고 결혼한 익 있어? 4
15:37 l 조회 26
적령기에 나이차이 심한 연하 만나지 말라는거 공감해?6
15:31 l 조회 48
결혼생각 있는데 이런 말 나오는건 이상한건가? 12
15:30 l 조회 45
헤어졌다
15:28 l 조회 25
나너무 떨려… 약속시간이 다되가서…
15:26 l 조회 17
익들은 너네한테 외모정병 안겨준 사람이랑 연애 가능??2
15:24 l 조회 22
연애중 미래가 부담스러워21
15:24 l 조회 51
결국 시간 갖자고 했다...
15:23 l 조회 16
애인 17시간잤대; 개빡치는데 참아?1
15:22 l 조회 44
이별 장기연애 후 재회를 위한 연락 어떨까 1
15:14 l 조회 40
상대랑 갈등있을때 상대쪽이 방어기제가 심하면 뭐 어떻게해야함...?1
15:14 l 조회 16
이별 내가 헤어지자고했는데 4
15:13 l 조회 43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5: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