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애 중반까지 자꾸 전화가 안 돼서 애인이 해외에 살아서 그런가 싶었는데 이제야 말해주는게 하루 종일 일하고 나서 또 전화까지 하기 힘들어서 가끔 비행기모드 해뒀대... 이게 말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