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38670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18
이 글은 1년 전 (2025/3/26)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자기가 조금만 더 잘생겼으면 내가 자기를 더 좋아했을거라고 이야기했을때 ㄹㅇ.. 너무 짠했음 근데 어이없는건 충분히 잘생겼고 그런말 나올 얼굴이 아님..  심지어 내가 좋아했는데도 저말해서 ㄹㅇ의아.. 내주변에서든 걔주변에서든 잘생겼다고 매번듣는얼굴인데도 저런다 겸손한건가 알수가없네
대표 사진
둥이1
자존감이 낮은가ㅏ..?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좀 그런편인거같애 왜그런지는 알수가없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자낮,,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내 전전 남친은 그럴얼굴이 아닌데도 자기정도면 잘생겼다해서 ㄹㅇ 의아했는데 얘는 잘생겼는데 본인이 별로라생각하네 둘이 영혼체인지됐나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굿 잘생겼는데 본인이 잘생겼는지 모르는 남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ㅋㅋㄱㅋㅋㅋㅋㅋㅋ 웃기다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본인 잘생긴 거 알아서 자존감이 하늘을 찌르는 남자 만나봤는데 하.... 너 남친이 진짜 좋은 거다..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어머 어떤 느낌인지 궁금하당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그런 애들 다 약간 외모정병 있는 거 같음 맨날 자기 사진 보내고 인스타에 도배하고ㅠ 쨋든 남자는 좀 자존감 낮아도 괜찮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3에게
ㄴㄱㅋㅋㅋㅋㅋㄱ아웃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아그래?? 너무 본인이 잘난거알아도 별로긴한데 본문에 써있는말 그대로 들었을때 기분이 묘하더라고 무슨 느낌인지 모르겠는데 걍 짠하다는 표현이 적절한느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너 남친이 진짜 못생겼으면 아......하면서 짠한데 객관적으로 봤을 때도 잘생긴 거면 굿이에요 굿굿굿..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3에게
뭔가 얼굴이랑 별개로 너무 착하게 나오니까? 보호본능? 이런느낌 드는거같아 말로 표현하기어렵다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글쓴이에게
어머 보호본능까지? 지금 거의 걍 웹툰 서사셔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3에게
ㅇㄴㅋㅋㅋㅋㅋ 느낌이 좀 선비옷? 입으면 잘어울릴거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3에게
그래서 볼때마다 내가 토닥토닥해줌 나보다 훨씬키큰데 보호본능자극하네 어오 진짜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글쓴이에게
부럽다 잘생겻는데 본인이 잘생겼는지 모르는 자낮 어디서 만나야 되는데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3에게
나도 이런남자 만나게 될줄 몰랐는데 드물지않나싶다 첨보는 케이스야 나도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글쓴이에게
역시 별로 없구만.... 특별하네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나도 굿 이러면서 내려옴ㅋㅋㅋㅋㅋㅋㅋ진ㅏ 굿...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나도 키 크고 잘생긴 남자랑 만나본 적 있는데
자꾸 못생겼다고 이러더라구...
자신감이 좀 부족했던 것 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이거 성격탓도있나? 거울보면 모르나.. 왜그러지 진쨔.. 너무 보호본능자극함..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아니 근데 잘생기지도 않았는데 잘생긴줄 아는 것보다 그게 훨씬 나은듯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건그렇긴하지..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왜냐면 전남친이 그랬어서...ㅎ 진지하게 너 그정도 아니야라고 할수도 없으니까 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나도 그런남자 만나봤는데 맞춰주긴했거든? 근데 내 반응이 빠르게 반응 안하더라ㅋㅋㅋㅋㅋㅋ ㅜㅜ 내가 너무 솔직한듯..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ㄹㅇ 개조은데? 맛도리… 우쭈쭈해주자..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9
외모정병인가보네 ㅜㅜ 불쌍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으.. 없어보인다 너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9
ㅋㅋㅋㅋ머야 자존감 낮고 외모정병 맞잖아 유ㅐ조래 답정너야 혹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렇구나 너는 정신병이겠네ㅎㅎ 부러우면 부럽다고 하지 ㄹㅇ 없어보이네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9
ㅋㅋㅋ남친정병이라고 글 올려놓고 부러워하길 바라는 게 신기하너.. 힘내!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20대후반 남익인데 내 팔자일순 있는데 만난 여자 모두 빚이 있었음1
9:25 l 조회 10
장거리에 달마다 보기도 힘들 정도면2
9:19 l 조회 22
애인이랑 전화 안 맞는 사람 있어??4
9:19 l 조회 23
오늘 오전엔 연락하지 말자는건가?ㅠㅠ10
9:09 l 조회 29
연애중 싸우고 다음날 항상 사과하는건 뭐야?10
9:02 l 조회 54
연애중 연애초인데 식을까봐 걱정되는 거 어떻게 고침? ㅠㅠ 3
8:57 l 조회 47
썸남이 갑자기 답장이 느림1
8:54 l 조회 25
헤어지고 제일 상대방 신경 쓰일때가 언제였어?1
8:39 l 조회 41
애인 자꾸 이래라 저래라 가르치는거 짜증나14
8:38 l 조회 64
바쁘고 여유가 1도 없는 사람이면 누구나 연애 힘들지? 8
8:38 l 조회 48
이럴땐 뭐라고 답장해? 7
8:29 l 조회 41
혹시 릴스 공유로 보내고 바로 지워도 알림은 떠..?
8:15 l 조회 8
한달 사귀고 헤어져서 별로 안 힘들 줄 알았는데4
8:03 l 조회 75
아 갑자기 정병터짐4
8:02 l 조회 81
익들 애인말고 다른 남자 차 얻어타기 가능?9
7:55 l 조회 78
애인이 자기 주변 사람들한테 나 소개시켜주는데 이거 나를 진지하게 생각하는거야?3
7:54 l 조회 45
애인이 과거에 가벼운 관계..?를 가지던 사람이 있던걸 알게되면 헤어져?9
7:06 l 조회 112
이별 괜찮다가 갑자기 확 힘드네 2
6:33 l 조회 68
너네는 애인 기분안좋아서 어깨 토닥이면서 위로해줬는데 건들지마 이러면 어떰5
6:33 l 조회 107
맨날 염탐하던
6:16 l 조회 55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9: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