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나도 평범해서 딱히 외모 안 보는데
이걸로 트집 잡는게 얼탱이가 없네
얼굴에 컴플렉스가 있나
그냥 개인적으로 외모보다 다른 것들이
관계를 지속하는데 더 영향을 끼치는거 같은데
아니라고 하면 나는 어쩌라는겨
| 이 글은 1년 전 (2025/3/26)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나도 평범해서 딱히 외모 안 보는데 이걸로 트집 잡는게 얼탱이가 없네 얼굴에 컴플렉스가 있나 그냥 개인적으로 외모보다 다른 것들이 관계를 지속하는데 더 영향을 끼치는거 같은데 아니라고 하면 나는 어쩌라는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