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전 우리 일인데.. 우리나라 국토에 우리나라 국민에 우리나라 문화재에... 남의 일이라고 생각하기가 더 어렵지 않니...ㅠㅜ
우리 집앞에 난 불이 아니라서 남의 일이라고 생각할수있지만...우리는 같은 나라에 살고있잖아... 정치, 경제, 생활, 환경 모든 면에서 분리될수가없어... 당장 미세먼지만 생각해봐도...ㅠㅠ
| 이 글은 1년 전 (2025/3/26) 게시물이에요 |
|
완전 우리 일인데.. 우리나라 국토에 우리나라 국민에 우리나라 문화재에... 남의 일이라고 생각하기가 더 어렵지 않니...ㅠㅜ 우리 집앞에 난 불이 아니라서 남의 일이라고 생각할수있지만...우리는 같은 나라에 살고있잖아... 정치, 경제, 생활, 환경 모든 면에서 분리될수가없어... 당장 미세먼지만 생각해봐도...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