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38753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59
이 글은 1년 전 (2025/3/26)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진짜 무조건 연락도 하지 말고
찾아가지도 말고..?
대표 사진
둥이1
당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헤어지는 동안 그 사람이 다른 사람 만나서 스킨쉽하면 개짜증날거 같은데 뭐라고 할 수 없는게 짜증난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차피 돌아오리란 법도 없는데ㅜㅜㅜ
혼자 난리부르스
뭐 이것도 한 때겠지…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응? 너 자신을 위한 시간을 갖어..뭘 찾아가긴 왜 찾아가고..연락을 왜해..

너 자신에게 투자해 그 시간과..노력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러려고… 열심히 살거임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윗댓 봤는데..저런 상태라면 어떻게해서는 헤어지면 안 됐었어..

이미 헤어졌다면 끝난 거니까..고이 접어 보내드리는 게 맞음

힘내 화이팅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혹시 상황이별이라면 얘기가 달라질 수 있나?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뭔 상황이별인데?
서로 엄청엄청 좋아하는데 상황 때매 헤어졌다? 뭐 그런 거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2에게
엉 맞아… 상대가 나이가 있는데 돈이 없어ㅜㅜㅜ

만나기 전이나 만나고 있을 때나 항상
자기는 돈을 많이 벌어야 한다
시간이 없다 이랬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글쓴이에게
미안한데 그건 상황이별이 아니야..
돈이 없다? 그게 먼 상관이야..젊을 때 돈 있는 사람이 몇 있겠냐
다 거기서 거기지..

저렇게 말하면서 헤어졌다하면..솔직히 그냥 너를 그만큼 안 좋아하는 거임
돈이야 벌면 되는거고..있다가도 없고 없다가도 있는 게 돈인데

저건 그냥 핑계일 뿐임..
널 진짜 좋아했으면, 지 시간 쪼개서 돈 벌면 되는데..
그럼 뭐 연애하면 돈 못 버냐 남들 그럼 연애 어케함..

걍 널 그만큼 안 좋아하는 거고
그 사람이 자존감도 낮은 거임

저게 왜 상황이별이 아니냐면, 돈이 많았으면 너랑 안 헤어졌을까?
아닐 껄..너랑 헤어지고 돈 있으니까 겉멋 들이고 지 좋다는 여자들이랑 희희락락 노닥거렸겠지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상대한테 다시 만나자했는데
18:55 l 조회 1
애인이 나 없는 동안 내 폰을 본 거 같은데 너무 화가 나
18:54 l 조회 3
이별 한달지났는데 너무 보고싶어서
18:54 l 조회 3
물건 쾅 내려두는게 폭력적인게 아니야?
18:53 l 조회 7
귀여운 분위기가 진짜 인기많은거 같음
18:52 l 조회 12
애인이랑 같이 알바하는 사람이 이뻐서 애인이 한눈 팔까바 걱정인거
18:52 l 조회 2
전애인한테 걔 친구 욕으로 연락해도 돼?2
18:49 l 조회 5
내가 그사람을 진짜 좋아한건지 안 되는 마음에 더 붙잡은건지
18:49 l 조회 7
예민한 사람은 같은 예민vs 무던 누구랑 잘맞아?4
18:44 l 조회 32
도파민 vs 안정감2
18:43 l 조회 11
연애중 사귄지 얼마 안 된 커플인데 고민이 있습니다.. 1
18:42 l 조회 19
헤어지고 카톡 그냥 냅두는 사람들 많아?3
18:36 l 조회 26
나한테 관심있는건지 없는건지 어케알아?2
18:34 l 조회 32
연하가 최고인거같음 12
18:31 l 조회 59
싸운 후에 연락 아예 진짜 아예 안보는거 어떡해야함??? 17
18:29 l 조회 25
성향 자체가 무던한 게 ㄹㅇ 삶에 이로운듯
18:29 l 조회 20
((과몰입)) 인티제 카톡 말투
18:27 l 조회 14
이거 사회생활이야 아니야?
18:25 l 조회 12
결혼 결혼얘기2
18:21 l 조회 17
둘 중 누가 붙잡아야 할까?3
18:20 l 조회 26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8: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