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40030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56
이 글은 1년 전 (2025/3/27) 게시물이에요

[잡담] 와..불난곳만 귀신같이 비구름 없는것봐봐.... | 인스티즈

[잡담] 와..불난곳만 귀신같이 비구름 없는것봐봐.... | 인스티즈

[잡담] 와..불난곳만 귀신같이 비구름 없는것봐봐.... | 인스티즈



이정도면 거의 억까수준 아님?

어떻게 다 먹구름 아니면 비표신데 저기만 해가 있냐..

대표 사진
익인1
진짜 어떻게 이럼...비만 기다렸는데ㅠㅠ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울산 그래도 엄청 습하고 흐려서 더 번지거나 하지는 않을듯 새벽엔 비 좀 온 거 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하필 저 지역 쪽이 비가 많이 안내리는 지역이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ㅁㅈ 울산익인데 눈비 잘 없는듯 살면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22 특히 울산중에 울주쪽이 눈비 더 안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맞음 나도 경북이 고향이라 비소식 들릴때부터 저긴 잘 안올텐데?... 했는데.. 역시나... 에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하 진짜 너무 답답하다 하늘아 도와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비가 안 와 ㅠㅠ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의성은 진짜 눈도 비도 잘 안 와…ㅠ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지열이랑도 관련 있으려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저기가 산때문에 비구름이 잘 못넘어온다 그랬어 그래서 눈도 잘 안오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산넘기전에 비내리는건 맞긴한데 그래도 부산은 왔길래ㅜㅜ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나 노력해서 진짜 진짜 이뻐졌다
3:02 l 조회 3
투명케이스 누런거 계속쓰면 좀 그런가?1
3:02 l 조회 3
나도 잘생긴 사람 만나고 싶다
3:02 l 조회 3
썸녀가 외적인 이상형이 뭐냐고 3번정도 물었는데2
3:02 l 조회 7
이혼가정 가정폭력 피해자? 우울증 아직도 달고다는 사람?
3:01 l 조회 3
나이가스라이팅은 왜 이렇게 하는거야?
3:01 l 조회 6
나쁜오리 왜 무서워하는겨 1
3:00 l 조회 8
우리 대학교보다 더 작은 대학 다니면 100원 준다7
2:59 l 조회 30
나도 언니가 있었으면 좋겠다 사실 있었지3
2:57 l 조회 38
불닭에 치즈랑 마요네즈 콘샐러드
2:57 l 조회 3
괴롭히는 이유 뭐라고생각해?3
2:56 l 조회 21
5시에 일어나야하는데 잘까 말까?ㅠ7
2:54 l 조회 35
남들이 좀 만만하게 보는 사람 특징 뭐같아?5
2:53 l 조회 95
인티 댓글 -2개3
2:53 l 조회 69
편의점 cctv로 내가 누구하고 통화하는지 그런거도 보여??1
2:53 l 조회 21
나 모기 진짜 잘 잡음4
2:53 l 조회 18
코수술 안했는데 코가 휘어있는건 뭐임..?7
2:52 l 조회 166
냉라면 만들어봤는데 생각만큼 시원하지가않음2
2:52 l 조회 27
코덕 소녀들아 화장할 때 매번 다른 느낌으로 해?2
2:51 l 조회 23
인티 아까 나만 로그아웃되었나?
2:51 l 조회 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3: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