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40134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71
이 글은 1년 전 (2025/3/27) 게시물이에요
릴스에 와 이거 미쳤는데요??? 두부로 만든 치킨이 진짜 치킨보다 맛있는데요? 카페에서 파는 케이크랑 똑같은데요? 진짜 곱창맛인데요? 미간 찌푸리고 박수 치고 오바쌈바 하길래 따라해먹으면 개맛없음 ; 단체로 다이어트 하면서 입맛이 어떻게 됐나 믿은 내가 잘못이지
대표 사진
익인1
어 다이어트해서 입맛 어떻게 된거 맞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2 zz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3 그렇디ㅡ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44 안 먹다가 먹으면 그 맛없는거 마저 자극적임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다이어트는 기본적으로 식단관리니까 어떻게든 애써서 비슷한맛이라도 먹고싶어하는거지.. 일반식먹으면 원조가 맛있는건 당연한거아님? 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미간 찌푸리고 박수 치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동생한테 권하니까 욕 쳐머금 아니 맛있는데 이정도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그들은 미각을 잃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어케된거맞음..식단으로 맨날 닭고야 먹오서 쪼끔만 간된고 먹어도 맛있다하는거같더라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아 웃겨 단단히 화나보여 마자 오바 넘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웃겨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레읽녀 목소리로 음성지원된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어그로 끌어야 하니까 그러지 ㅋㅋㅋ 마케팅에 열 낼 필요 없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리액션 무슨 말인지 알겠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다이어트 안하는 입장에서 생각해보면 그게 사실 정상적인 입맛일지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ㄱㅇㄱ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근데 사실 딱봐도 ㅋㅋㅋㅋㅋ
고기랑 두부 비교 되나 핳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글고 그들한테는 진짜일수도 있는겤ㅋㅋㅋㅋ
다이어트할때 진짜 맛있었던 단쉐
다이어트 안할때 먹으니까 그냥그렇더라곸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다이어트해서 입맛 돌아버린 거 맞음 ㅋㅋㅋㅋ 나 다이어트 개빡세게 할 때 아이스크림 먹고 싶어서 고구마 냉동해서 먹었는데 너무 맛있어서 욺 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편의점에 파는 단백질바도 다이어트전에 호기심에 먹었을땐 이게 뭐지 이걸 왜먹지 존노맛~~했는데 다이어트 4개월차에 또 사먹어보니까 ㄹㅇ개맛있게 느꺄짐ㅋㅋㅋㅋㅋㅋ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하이디라오 룸에 12명 들어갈 수 있어??
17:41 l 조회 1
지금 주식을 도박처럼 생각하면 안되나
17:41 l 조회 1
같은 무리에서 내적손절하면
17:41 l 조회 1
눈매교정, 밑트임 회복기간 얼마나 돼?
17:41 l 조회 1
네이버멤버쉽 넷플 스탠다드 다음달부터 가격 떨어지네???
17:41 l 조회 1
취업하고 싶다…
17:41 l 조회 1
아 잠만 근장 반값되는거 아니게찌
17:41 l 조회 2
너네라면 머리 감을거같아?
17:40 l 조회 5
와 디따 매운 라멘 먹고싶었는데 ... 단계 설정 잘못누름
17:40 l 조회 3
하닉 adr이 좋은걸까 잘 모르겠음
17:40 l 조회 8
이사갈거야 두달안으로
17:40 l 조회 3
어떻게 내일이 6월 25일일수가 있는거야?
17:40 l 조회 4
갤럭시25 쓰는 사람? 너네도 요즘 발열 심해?1
17:40 l 조회 5
면접때 궁금한더없냐고할때 뭐물어봐여해?2
17:40 l 조회 5
부동산 계약서 작성할 때 주소는 내 현재 거주 주소지 적는 거야?
17:40 l 조회 4
28살 여자 이제 퇴사하고 반년째인데 다 서탈하니까2
17:40 l 조회 6
탑티어 직장은 오히려 어린 사람이 많나..?3
17:40 l 조회 9
아 엘베 안에서 잡아주고 있는데 느릿느릿 오는 사람들 ㄹㅇ 열받네3
17:39 l 조회 8
대한민국에선 무심충으로 사는게 속 편한거 같음
17:38 l 조회 9
평일야간알바가 그렇게 안구해져??2
17:38 l 조회 1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7: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