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40966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5
이 글은 1년 전 (2025/3/28)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연애 초반에는 집에 자주 불러서 요리도 해주고 그랬는데 어느샌가부터 내가 간다고 말하기 전에는 먼저 불러주지 않아
불러준다 하더라도 텀이 좀 길어
뭔가 서운하고 나랑 스킨십 하는게 별로 안좋은가 생각이 들기 시작하면서 생각의 구렁텅이에 빠지거든
그러다 한번 서운하다고 말한적이 있는데 그럴 의도는 없었다고 이후부터 좀 초대하는가 싶더니 또 점점 텀이 길어져
그래서 또 서운해져서 내가 집에가는게 싫은거냐고 물어봤더니 그런건 아니래
왜 자기가 잘해주는 다른것들은 금방 머릿속에서 지워버리고 이렇게 서운한 점이 생기면 그 상황만 그대로 믿어버리냬
자기의 마음은 항상 똑같은데 왜 그렇게 생각을 하는지 모르겠대
이 문제의 해결 방법이 뭘까 정말 내가 문제인걸까?????
난 애인이 다른 부분에서 잘해주는데 나도 그에 맞게 잘해주고 있다고 생각해
근데 이 부분에 대해서는 자꾸자꾸 서운한 점이 생기는데 이건 그냥 내가 마음을 비워야하는걸까
대표 사진
둥이1
시간이 지나고 점점 익숙해지면서 편해진거 아닐까?? 애인도 자기만의 시간을 보내고싶을수도 있고.. 스킨쉽 부분은 쓰니가 넘 섭섭한
마음에 너무 앞까지 생각한듯ㅜㅡ?? 쓰니 애인이 위에 말하는거보면 전혀 그런거 같지않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근데 빈도수가 줄어가지고 더 서운한거같아ㅠ 이걸 말로 하기가 좀 그러니 다르게 표현을 하게되는것 같은데 솔직하게 말하는게 좋겠지?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이별 다시 보고싶어
17:27 l 조회 4
잇팁 남자는 재회가능성 희박해?
17:26 l 조회 4
이별 나랑 있으면 눈치보이고 너무 불안하다는 사람 어떻게 잡아야돼?
17:26 l 조회 5
이별할떄 여자에게 시간 주면 여자는 마음정리하고 남자는 후폭품 옴 1
17:24 l 조회 17
둥들은 지금 보고싶은 사람 있어?2
17:21 l 조회 18
Isfj가 이렇게 말했으면 재결합 가능성 없는거지?13
17:19 l 조회 17
모든간에 시간이 해결해주겠지? 3
17:18 l 조회 22
한국에서 제일 유명한 남돌에서 막내 닮은 남자랑 친해졌는데6
17:16 l 조회 19
나 쓰레기 많이 만났지만 회피형은 안 만나봄7
17:14 l 조회 24
연락문제로 잘못했는데 헤어지는게 맞을까? 2
17:13 l 조회 11
인팁들아 궁금한거 있어1
17:13 l 조회 11
애인이 약속 미뤄서 걍 오지 말라고 했는데 내가 예민해? 3
17:12 l 조회 22
잇프피 전애인 심리좀 알려주라
17:10 l 조회 7
연애하다 보니까 과거의 무언가를 다시 생각해보게 되는 경우가 있음
17:06 l 조회 16
40 회피형은 진짜...하... 9
17:03 l 조회 118 l 추천 1
결혼까지 가는거 왜이렇게 힘든거야? 9
16:56 l 조회 55
좋은데 사귀긴 애매한 여자 특징15
16:54 l 조회 159
난 근데 나 좋다던 사람이 애인생긴거 보면
16:54 l 조회 49
과씨씨하면 과에 있는 다른 남자동기들이랑은 멀어져?1
16:50 l 조회 10
자기 전에 전화 맨날 까먹는 애인 4
16:49 l 조회 27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7: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