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41520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주식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35
이 글은 1년 전 (2025/3/28) 게시물이에요
pms 핑계로...참나...나 자신이 급..대단..
대표 사진
익인1
핑계 쩐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ㅇ그래서 대단허다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pms는 합법이야 친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도 어제 초코빵 바나나우유먹었어 야식으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어제 자기전에 샌듸치 먹고싶어서죽을뻐뉴ㅠㅠㅠㅠㅠ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낮에 한박스 먹은게 어디임?! 그래도 낮은 활동량이있잖아 밤엔 안움직이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당신 내 마음을 울리다니..ㅠㅠㅠ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글쓴이에게
헤헤 맞는말인걸 글구 여자는 탄수화물 갈구 현상이 심해서… 핑계라도 뭐어때 이럴때먹고 안먹음 되는거잖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오늘만 먹고 쥭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글쓴이에게
ㅋㅋㅋㅋㅋㅋㅋㅋ죽지는말라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ㅋㅋ나도 그런거 한박스 다먹어버림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난pms아니여도 한박스 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보람슨생님 초콜릿 미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진짜호르몬이란 뭘까... 그때 먹는건 ㄹㅇ 걍 어쩔수없는거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평소엔 가나초콜릿도 안 사먹는디 더비싼거 턱턱 사서 다 묵기 ㅋㅋㅋㅋ ㅠㅠ호르몬의 노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먹고싶을땐 먹어야돼 잘했엉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흫ㄱ흑 아마 오늘 먹구 안 먹을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원없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한달에 한번이면 일년에 열두번뿐이여 괜찮어 한잔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ㅜㅜ에프는 웁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괜찮아 나도 방금 초콜릿 한봉지 먹음ㅎ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초콜릿은 ㄹㅇ왜케 맛있는거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도 같은이유로 머랭쿠키 1.5리터짜리 하루만에 클리어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미칭 머랭이 1.5리터 짜리가 있다고??????????이런 나의 소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맛있긴함 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생초콜릿이 레전두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계속 들어가긴 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22 쇽쇽쇽 집어 먹는 맛이 있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지짜 쏙쏙 한입크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어디꺼 먹었어!! 나도 오랜만에 생초콜릿 먹고싶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한국꺼로는 김보람초콜릿만 먹구 일본 여행때는 ㄹㅇ로이스 쓸어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pms는 진짜 과학이야.... 그러고나서 막상 생리터지면 아파서 입맛 뚝 끊기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삽인정.. ㄹㅇ다이어트 피크 때임 그럴 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그때는 안 먹으면 죽을 것 같음 잘했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는 안 먹으면 날 건드리는 사람이 죽을 수더 잇을만큼 예민스.ㅋ... 그래서 묵었어 허허 이또한 핑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초콜릿 좋아해? 혹시 추천해줄만한거있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초콜릿 초친자임 내가 추천해달라궁??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웅웅 이번에 친구한테 선물해주려하는데 나는 초콜릿잘안먹어서 잘 모르거든 ㅜㅜ 친구도 쓰니처럼 초콜릿 엄청 좋아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선물용이면 트리투바 라는 곳 추천행 난 거기 선물 많니했엉 오프라인 온라인 인스타 다 있구 vip임 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진짜 고마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pms 때문에 잘먹다가 언젠가부터 현타와서 자제하는 중...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마자 다 지금 다 먹고 배불러서 또 다른 쪽으로 빡쵸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아 김보람슨생님은 완존 인정이지 한국의 로이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슨생님 덕에 제가 살은 찌고 통장은 말라가고 입은 행복하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쓰나!!!! 나도 생초콜릿 사서 먹어보고 싶은데 어디께 가장 나아? 선물할건 아니고 내가 먹을거야 ㅋㅋㅋ 김보람? 거기가 가장 유명한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필테 주 3회는 에반가??
15:07 l 조회 1
ㅈㅂ 도와줘 소개남 잠수 어떡해..?
15:07 l 조회 4
멜론 , 복숭아 지금 사면 맛 없나???
15:06 l 조회 3
다이어트 운동으로는 수영이랑 검도 중에 뭐가 나을까?
15:06 l 조회 2
회사다니는데 세후 200안되는 사람있어?
15:06 l 조회 3
결혼할 남자 찾고있는 익들아 몇년생이야3
15:05 l 조회 14
엽떡 먹을가 파스타 먹을가1
15:05 l 조회 8
헤어진사람들 일로와봐
15:04 l 조회 43
번장 잘 아는사람…!!!! 1
15:03 l 조회 15
마운자로 진짜 효과 좋네2
15:03 l 조회 19
종아리알 보톡스 맞을까 말까
15:03 l 조회 8
요즘 앗싸 야호가 유행이야?? 여자들 다 저멘트달아7
15:03 l 조회 33
아파트 화장실에서 담배 처피우는 것들 두ㅣ졋ㅅ으면
15:03 l 조회 5
동생이 아빠를 때리려고했대 1
15:03 l 조회 11
김치 살쪄? 다이어트 중인데 김치 먹으면 안되나4
15:03 l 조회 11
아빠 때문에 너무 힘들다 하소연 해봐 ㅠㅠ
15:02 l 조회 7
익들아 팔다리제모 원래이렇게 대충해?
15:02 l 조회 9
왕짜요짜요 맛최악인가보다
15:02 l 조회 20
그런데 남친 사귈 때 정치성향 많이 따져?5
15:02 l 조회 15
아 난 일 와서 못하겠다고 말하는 사람들이 싫어
15:02 l 조회 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5: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