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저번에 4명이서 술 마시러 가는데 골목 쪽 트럭이 그냥 주차되어있는 줄 알고 대충 지나가려고 했는데운전석에 운전자분이 팔을 바깥으로 살짝 내밀고 있는걸 못 보고 부딪힐 뻔 했었거든
근데 부딪히기 전에 그게 보이자마자 내 어깨 감싸면서 자기 쪽으로 나를 당김…
평소에 다른 남자분들 행동 생각해보면 저런 일 있을 때 그냥 팔 끌어당기거나 자기 쪽 어깨 당길거같은데
저렇게 안기듯이? 피하게 해준게 처음이라 더 의미부여하게 돼..
나는 그 사람한테 호감이 있으니까 설렜지만 원래 매너가 좋은 사람이라……. 내가 아니라 다른 사람이었어도 그랬으려나 싶기도 하고 너무 어렵다ㅠ

인스티즈앱
잔짜 현실적으로 다들 데이트 비 얼마씩 내 진짜 현실적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