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소리 좋고 되게 낮으니까 ... 뭔가 신뢰감 주는 느낌이야
목소리만 좋고 화법이 너무 촐싹대면 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별로겠지만
그냥 보통이면 훨 신뢰감 주고 더 멋있어보이고 대화하고 싶어짐 ㅠ 신기하다
| 이 글은 1년 전 (2025/3/29) 게시물이에요 |
|
목소리 좋고 되게 낮으니까 ... 뭔가 신뢰감 주는 느낌이야 목소리만 좋고 화법이 너무 촐싹대면 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별로겠지만 그냥 보통이면 훨 신뢰감 주고 더 멋있어보이고 대화하고 싶어짐 ㅠ 신기하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