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43154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야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63
이 글은 1년 전 (2025/3/30) 게시물이에요
스트레스 받아서 미칠거같아
취준생이고 아침 9시에 일어나는데
대학생때부터 9시이전에 안일어나있으면 온갖 핀잔+ 온갖 한심한 방법들을 싹 동원해서 나를 깨우려고 아주 안달복달이 나있었음
방문 열어재끼고 바로옆에서 내이름 (어제아침에 몇번 부르나 세어봤는데 총 51번 부름) 부르고
자기 폰으로 락 음악 틀어서 내 방에 두고 가고
난리난리를 침 대체 왜그러는거야?
일어나서 할것도 없어 ..
대표 사진
익인1
주입당해서 그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인생 망가지는 첫단추라고 믿으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한심해서 그런거 아냐? 나도 백수때 9시 이전에 좀 일어나라고 엄청 핀잔함 근데 내 바이오리듬이 있는건데.. 난 야행성이었다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대부분의 직장이 7시엔 일어나야 출근준비해서 나갈수 있으니 습관화 들이라고 하는거지 그래도 9시전에 깨워주니 다행인거임 다른 부모들은 7시부터 닥달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냥 규칙적인 생활하길 바라는 부모들이 많음..
솔직히 저렇게까지 하는 건 너무 과한 것 같긴 하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자취 할 때가 온거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이건 쓰니네 부모님이 너무 심하신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부모님들은 일찍 일어나고 일찍 자는게 당연하고 성실이 미덕이 시대에서 사셨잖아. 아예 틀린 말은 아니지만 개인 생활루틴에 맞게 생활할 필요도 있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사람마다 바이오리듬이있는데 일찍 일어나라하는거 괴로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근데 가끔씩 이른아침에 활동하면 하루긴거 신기하긴람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그냥 남들 일어나는 시간에 일어나있어야하고 그게 당연한거라 생각되니까 강요하는거같음 나도 그게 뭔지 알고..근데 안되는걸 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그냥 자취ㄱ 사람은 안바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늘어질까봐 그러시는듯..해뜨면 일어나고 해지면 자는게 건강에도 좋은 습관이긴하니까 내새끼 야채도 골고루 먹고 튼튼해져라 하는거랑 같은거지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ㅇㅈ 학창시절에 주말에도 일찍 깨웠음 평일에 잠 별로 못잤었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이해가는데 과하긴해ㅠ이건 자취가 답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본문 좀 과하시긴한데 수면패턴 망가지면 면역력 다 떨어지고 병 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늘어지지않게하는게 일찍 일어나기랑 끼니 꼬박꼬박 챙겨먹기부터가 시작이긴한테 51번이나 부르고 락음악 틀어놓고 가시는건 좀 심하시네.. 어느정도면 사랑하시니까 그러시구나~하겠는데 저정도는 그냥 편히있는 꼴을 못보고 괴롭히고 싶은 심보로밖에 느껴짐..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에어팟은 가격인상 ㄴ?
10:50 l 조회 1
썬글라스 껴서 안보이면 벗던가
10:50 l 조회 2
내몸은 진짜 저녁형인간이 맞는거같은데 억지로 아침형으로 살아야돼서 힘들다..
10:50 l 조회 1
1년동안 다른회사 체계 잡았더니 갑자기 합병 안한다고 그러네..
10:50 l 조회 2
토이스토리5 본 사람 어땠어?
10:50 l 조회 4
알룰로스 버렸어
10:50 l 조회 4
오늘부터 빵 안 먹기로 했는데 동생이 샌드위치 사 옴 1
10:50 l 조회 8
요즘도 일카로 사진 찍고 보정하는 추세인가
10:50 l 조회 3
비리얼 원래 전면 후면 동시에 찍는 거야??
10:49 l 조회 4
직장인익들아 일vs사람 골라봐 2
10:49 l 조회 6
솔로생활길어 편한데 결혼1
10:48 l 조회 12
혹시 화상전문병원에서 치료받아본 사람..1
10:48 l 조회 13
어제 과식햇는데 점심 뭐 먹는게 좋을까3
10:48 l 조회 13
원래 이런 세세한 디테일까지 다 검토 받니
10:47 l 조회 8
점심 메뉴 추천 해줄사람2
10:47 l 조회 9
신입 개 웃김3
10:47 l 조회 29
마라탕 시켰는데 이거 상한거야..?
10:46 l 조회 20
2년 뒤에 대학원 졸업하면 뉴욕 여행 갈거야
10:46 l 조회 5
개인카페는 진짜 차리는거 아닌듯1
10:46 l 조회 27
우리회사 대졸초임 3400이라고 잡코리아에 나와있는데 3
10:45 l 조회 4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0: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