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43175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한화 롯데 KIA 삼성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51
이 글은 1년 전 (2025/3/30) 게시물이에요
인프제 : 섬세하고 눈치빨라서 남 기분 잘 캐치하고 배려 잘 해서 보통 싸울일 없게 함, 말 예쁘게 하고 꽃이나 편지 잘 줌
단점은 눈치는 빠르지만 모른척 잘하고 예쁜말만하고 행동으로는 안함 회피형임 수틀리면 잠수타고 동굴들어감
엣팁 : 빈말 안하고 헷갈리게 안함 솔직하게 직진임 발전적이고 노력많이해서 사회적위치 높음, 손편지보다는 비싼선물 사주는편
단점은 너무헷갈리게 안해서 상처받을때 꽤 있음 근데 맞는말이라 짜증남 
인프제는 연애상대 엣팁은 결혼상대로 좋다고느꼈음
대표 사진
둥이1
인프제 남인데 잠수 동굴은 난 전혀 아니라.. 당하면 당했지 ㅠ 사바사니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사바사지~~
그냥 내가 만나본 애들은 이랬다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인프제 단점 진짜 공감 얘네 자존감 낮을 때 극도로 음침해져서 무서웡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맞어 하지만 좋은점도 많다는점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난 오히려 연애는 엣팁, 결혼은 인프제라 할 듯..왜냐면 인프제면 자상하니까 싸울 일도 별로 없고 편할듯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지나가던 잇티제익..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아하 그건 내 취향인듯
내가 잇팁이라.. 자상한것보단 시원시원하고 솔직한 성격이 나한테 더 장점이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맞아 엣팁 시원시원하고 재밌어서 좋긴 함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내가 잘못한거야?
0:37 l 조회 3
연애를 하고싶은건지 아닌지 모르겠는 사람
0:34 l 조회 10
너네는 완전 이상형인 상대랑 연애하는데 1
0:31 l 조회 19
나중에 좀 지나고 기회가 생기면
0:30 l 조회 10
연애중 하 ㅠ 술마시는걸로 뭐라고 하는거 진짜 지친다..1
0:30 l 조회 11
나 회피형인가?
0:30 l 조회 8
이별 Intj랑 방금 재회할뻔함ㅋㅋㅋㅋㅋㅋ 3
0:29 l 조회 21
자기전에 항상 잘자 자기야 사랑해 라고 하고 자? 2
0:28 l 조회 17
연하 좋아하는 30대 남익 있어?
0:24 l 조회 17
연락 별로 안하는 커플 있어?
0:23 l 조회 17
연애하는 중인데 전애인 자꾸 생각난다
0:22 l 조회 19
하 내일 드디어 둘이서 처음 본다
0:21 l 조회 15
나보고 입냄새난대 도와줄사람2
0:17 l 조회 36
이별 헤어지자고 하는데 집 앞에 찾아가는거
0:17 l 조회 14
ENTJ 싸울때 어떤 스타일이야?1
0:14 l 조회 15
애인 생일선물 사줄건데 도와줘~2
0:10 l 조회 39
애인 회식 가는 거 땜에 고민
0:10 l 조회 15
이별 그냥 죽엇다고 생각하는게 나으려나2
0:09 l 조회 41
남자는 좋아하면 말보다 행동으로 보여주는게 맞는거같음3
0:08 l 조회 93
하 현타온다……… 30대 둥 있어?3
0:05 l 조회 70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0: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