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딩크 부부인데
난 딱히 애가 있으면 좋고 없어도 상관없다 주의인데
걍 아내가 딩크로 살자 해서 지내고 있거든
돈관리는 각자하고있어
공동지출로만 모으고 각자
난 5000 정도 와이프는 3400??
정도야
근데 아내가 일을 좀 쉬고싶다해서
내가
쉬는건 좋은데 모은돈으로 공동 통장에는 돈 넣어야한다고해서
좀 다투게 됐는데
이게 문제될말이야???
| 이 글은 1년 전 (2025/3/31)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딩크 부부인데 난 딱히 애가 있으면 좋고 없어도 상관없다 주의인데 걍 아내가 딩크로 살자 해서 지내고 있거든 돈관리는 각자하고있어 공동지출로만 모으고 각자 난 5000 정도 와이프는 3400?? 정도야 근데 아내가 일을 좀 쉬고싶다해서 내가 쉬는건 좋은데 모은돈으로 공동 통장에는 돈 넣어야한다고해서 좀 다투게 됐는데 이게 문제될말이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