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딱 한번 어플로 연애해본 적 있는데 얼굴 괜찮고 전문직에다 키도 적당히 크고 엄청 다정하고 잘해주는 사람 만났었어 직업 좋은 사람 만나고 싶어서 어플했었는데 만족했음.. 예쁜데 주변 풀이 적은 애들은 걍 어플로 이것저것 다 따져서 만나봐봐
| 이 글은 1년 전 (2025/3/31) 게시물이에요 |
|
나 딱 한번 어플로 연애해본 적 있는데 얼굴 괜찮고 전문직에다 키도 적당히 크고 엄청 다정하고 잘해주는 사람 만났었어 직업 좋은 사람 만나고 싶어서 어플했었는데 만족했음.. 예쁜데 주변 풀이 적은 애들은 걍 어플로 이것저것 다 따져서 만나봐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