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44598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955
이 글은 1년 전 (2025/3/31) 게시물이에요

직장인들 15만원 운동화 고민하고 산다는 글 보고 급 궁금해졌는데

(나도 운동화 한달은 고민하고 사!ㅋㅋㅋㅋ)

네일은 안아까워??

나는 네일 너무 좋아하는데 항상 아까워서 ㅠㅠ

근데 생각보다 네일 엄청 많이 하고 다니잖아 거의 5명 중 1명꼴은 하고 있는거 같은데

네일은 운동화보다 확실히 사치지만, 운동화보다는 훨싼... 다들 네일은 자주하는 편이야??

대표 사진
익인1
난 네일 안하면 그 손톱 주변 살을 다 뜯어버려성..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ㅏ 익인이는 합당하다. 해야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나 손톱 주변 살 뜯는 버릇으로 막 못나지고 있는데 확실히 개선효과 있을까..? 근데 손톱 답답해서 그냥 매니큐어 바르고서도 하루만에 지워버림 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그 아세톤으로 지워지는 네일 말하는거면 절대 효과 없고 젤네일해야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깝긴 한데 보고 있음 너무 예뻐서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너ㅓㅓㅓㅓ무 예뻐서 힐링돼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일하다 열 받을 때마다 손톱 봐 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마자 나돜ㅋㅋㅋㅋㅋㅋㅋ 그냥 내손이 우아하게 느껴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 진짜 너무 공감되어서 웃기다 ㅠㅠㅠㅋㅋㅋㅋㅋ 근데 내가 이 말하면 울엄마는 이해 못함..ㅋㅋㅋㅋ 우리도 아까운거 안다고요! 근데 예쁘다고요!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뭘하든 내손짓이 너무 우아해져,,ㅋㅋㅋ 로션을 발라도, 타자를 쳐도, 닭다리를 뜯어도 너ㅓㅓㅓ무 예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도 할때는 안아까웠느데 지금은 다시 하려니까 아깝더라.. 그래서 걍 맨손톱으로 다닌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할때는 너무 얘뻐서 안아까운데 막상 안하면, 안하고도 살 수 있으니까. 아까워서 다시못하겠어ㅠ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ㅈ 퍼컬은 안해봤어 안궁금해섴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아깝긴 하지만,, 한달에 5만원으로 걍 힐링한다 생각중,, 글고 보고 있으믄 ㅓ넘 이쁨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반짝반짝 너무 예뻐 웬만한 악세사리보다 예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기분전환이지... 진짜 직장도 힘든데 그런거라도 없으면 나 죽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ㅁㅈ 사는 낙이 없어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난 요상하게 네일은 안 아깝더라... 머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근데 아트는 잘 안 하고 거의 원컬러만 하긴 해 아트는 진짜 가끔 마음에 드는 거 있음 하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오오 원컬러 좋다 훨싸고 포인트되고!! 나도 원컬러 해봐야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원컬러 하고 스티커 같은 걸로 한손가락씩만 포인트 줘도 예쁘더라구 최근에는 시럽에 네번째 손가락에만 조그만한 별스티커 붙였었는데 예뻤엏ㅎ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아깝긴한데 한달에 한번 기분전환 ㄴㅁ 조항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ㅈㅇㅈㅇㅈㅇㅈ 확실한 행복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이번에 그래서 6개월 쉬고 낼 하러간다... 기분전환 하고 싶어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봄에 딱이다 무슨색할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 이번에 이달의 아트 이쁜거 있길래 고거 하러가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난 원래 손톱이 엄청 얇아서 하는 게 더 안전하더라고! 그리고 가격에 비해 만족감이 너~~무 커서 좋아ㅎ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한달 내내 손톱 볼 때마다 행복해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진짜 만족감인거 같다 운동화는 다 신지만 네일은 모두 다 하는게 아니니까! 특별한 느낌+예쁜 디자인에서 오는 만족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어어 맞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난 그래서 여행 계획 있을 때만 해 네일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나 네일 안받아봤는데 질문 해도 되나!?
컬러 안바르고 그냥 기본 케어만 해달라 하면 싫어해? ㅠㅠ 기본 케어는 얼마정도 하는지도 궁금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나 그래서 싼 원톤네일 위주로 하다가 이제는 셀프네일 함 ㅋㅋㅋㅋ네일샵 다닐때도 손톱 작은게 컴플렉스였어서 돈 하나도 안아까웠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만약 오른손잡이면 오른손은 어떻게 해??? 나 메니큐어도 왼손은 잘바르는데 오른손은 ㅠ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덜덜덜 떨면서 발라 ㅋㅋㅋㅋ 왼손보다 시간 2배는 걸리는듯 ㅋㅋ 완성도도 떨어지지만 하는데 의의를 두는,,🫠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ㅋㅋㅋㅋㅋ 나만 자세히 볼거야 하면서 ㅋㅋㅋㅋ 멀리서 보면 괜찮아하고 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나 하고싶은데 한번 하면 못끊을거 같아서 안하는중ㅋㅋㅋㅋ 넘 비싸ㅠ 15운동화는 살 수 있을거같은데 매달 네일은 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15운동화는 투자 해야되는거지만 네일은 아니니까 매번 좀 고민돼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손이 못생겨서 컴플렉스라 해..손 예뻤으면 안했음 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정도 이유면 너무 합리적이야 즐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쓰니 착하당 고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나 스무살 초반때까지도 손톱 뜯는 버릇 못고쳐서 맨날 손 난리고 부모님도 진짜 싫어했는데 네일하고 싹고치고(강제로 못뜯게되니까 ㅋㅋ) 손톱 바디도 길어지고 주변 거스러미도 하나도 없이 사니까 오히려 부모님이 네일 계속 하라고 하심.. 나도 컴플렉스 고쳐서 행복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쓰니는 합당하다! 네일 완전 효자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혹시 손톱 뜯는 버릇 못고쳐서 고민인 익들 있으면 난 꼭 네일 해보라고 추천해주고 싶어.. 그리고 해두면 내 못생겼던 손톱이 이렇게 예뻐진다고?! 하면서 제거하고 쉴때 맨손톱으로 있어도 뜯고싶은거 꾹꾹참고 고치게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어차피 한달에 한번 하는거라 안아까워! 손톱 모양도 예뻐지고 원래 약해서 잘깨지는 편이라 젤네일 해놓는게 나음 그리고 나한테 선물 해주는거 같아서 기분 좋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ㅇ아 나한테 선물! 근데 생각해보니 운동화는 살말 고민하면서 네일은 안그러는게 나만그러나 궁금했엌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나도 네일 좋아하는데 학생이라 돈아까워서 자제 ….. ㅠ 직장인 되면 이달의아트 정도는 매달 투자할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아까워서 여행갈때만 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나는 그래서 분기마다 해 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기분이 좋기도하고 손톱 물어뜯는 버릇도 고쳐져서 좋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난 그래서 아예 안해ㅠ 하고는 싶은데 한 번 하면 지우는 것까지 계속 돈 들어가니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난 의료쪽이라 아에 안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하려다가 걍 아까워서 안 하게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아까워서 셀프로만 함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난 그래서 셀프네일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친구말로는 키보드 타닥타닥할때 손을 많이 보게 되니까 손이라도 보는맛 있어야 기분이 낫다고 하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난 네일 안 하면 손톱 뜯어먹어버려서 지금도 당장 아작아작 씹는데 5만원의 행복?이라고 생각하고 하는중..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일할 때 키보드 많이 쓰면 그래도 손은 많이 보이는 편이니까 돈 아깝다는 생각이 상대적으로 좀 덜한 기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그리고 나는 네일 안 하면 손톱이 넘 잘 부러져서 ㅠㅠ 시작했던 것도 있긴 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예쁘면 안 아까운데 생각했던 것보다 별로면 개아까움... 지금이 개아까움 상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누군가는 쓰니 손톱 짱 예쁘다고 생각할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힝 머야 고마워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네일 매번 하고 있는 사람보면 엄청 미감좋고 감각적으로 느껴져. 저런곳까지 항상 신경쓰는구나~ 싶더라구 ㅎ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돈아까워서 셀프로 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부지런익인이. 나는 메니큐어 바르고 딴거 만지다가 찍히고 지우고 다시바르고 무한반복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아깝긴 한데 기분전환 ㅇㅇ 네일하면 그냥 보고있음 기분조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나 그래서 3-4번 하고 이 돈이면 다른거 사서 몇년을 쓸텐데 생각하고 그 담부터 안 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그거야 ㅠㅠㅠ 하고 있을때는 너무 만족스럽고 행복하지만 지나고보면 좀 아까워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한달에 기분전환에 3~5만원이면 가성비 좋다고 생각해서 안아까워!!
나는 남들처럼 술,담배,택시 안타니까 거기에 투자한다고 정신승리중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익인이 계산법 완전 좋다 나도 술담배택시 안하는데 ㅋㅋㅋㅋㅋ 네일정도는 누려도 되려나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돈 내고 하는 건 아까워서 셀프네일 함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예전에는 네일못하면주것는데 지금은 냅두고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난 네일은 뭔가 아까워.. 딱 받았을 땐 예뻐서 만족하는데 자라는 거 눈에 보이면 갑자기 후회되더라..ㅋㅋㅋㅋㅋㅋ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아까운데 3주동안 행복하니까 그냥 해 헤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개아까워 나 1년동안 하고있었는데 갑자기 너무 아깝고 미용실이 더 쌀 수준이 되니까 안하려고...
네일때문에 손가락 손목 아파서 치료도 받고 너무 미련해서 이제 안할거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기분 전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안하면 손 다 뜯어서 하게돼 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손톱이 너무 얇아서 젤네일 얹어야 안 깨지더라... 그리고 보고 있으면 기분 좋아서ㅋㅋㅋㅋ 한달에 5만원정도는 투자하자 주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그런생각이면 네일 안하지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양손잡이야? 어떻게 양손 다 잘발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친구따라 한번 해봤는데 나는 갑갑해서 못하겠더라..손톱도 빨리 길어서 일주일에 한번씩은 잘라야하는데 나랑은 안맞더라고 관리도 안되고...한번씩 기본케어만 받으러 간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네일이 뭐라구 안하다 하면 은~~근 불편해. 근데 예뻐서 용서ㅜ. 기본케어는 손톱 잘라주는건가? 어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좋아 손톱갈아주고 그 손톱위 거스러미같은거랑 그런거 정리해주고 손톱 영양제 발라주고 파라핀 그거 해주고 하고나면 손 보들보들 촉촉하고 손톱도 깨끗하니 예뻐..하러갈때다되가긴한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파라핀!!! 완전 기분 좋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손끝이 키보드에 닿으면 아픈데 그 길이 유지하기 위해서는 네일을 좀 하긴 해야하더라... 그래야 덜 부러져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길면 좀 불편하긴 해ㅠ 렌즈 빼기도 어렵고ㅠ 근데 그 모든걸 상쇄하는 아름다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쇼핑 2년 돌고 기본템 장착해두니까 더 이상 지출이 없어서 기분전환 겸 이거라도 함..ㅎㅎ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편의점에서 구르마 빌릴수 있나?
17:16 l 조회 1
키오스킨 진짜로 써본 익인들 잇니...
17:15 l 조회 2
남 인생에 충고랑 조언을 구분못하는 사람이 꽤 있는듯
17:15 l 조회 2
어느 이대남이 영포티에게 우문현답.jpg
17:15 l 조회 6
출퇴근 한시간 어때
17:15 l 조회 7
그냥 여행가는데 케이크 할까 말까?1
17:15 l 조회 5
익들아 회기역에서 사람 많이 내리나? ㅜㅜ1
17:15 l 조회 7
온라인에서 유심사도 등록하려면 대리점 가야하지?
17:15 l 조회 2
삼전닉스 아니라 닉스삼전이라해..1
17:14 l 조회 20
일 개많이 주고 칼퇴하라고 하는데1
17:14 l 조회 8
친구의 친구랑 친해지기 힘든가..?1
17:14 l 조회 9
회사 남미새 동기가 회식 때 선배 남자 직원을 오빠라고 불렀거든1
17:14 l 조회 9
아니 경찰차면 아무데나 차 세워도 되는거임?3
17:14 l 조회 10
도쿄갔다가 500만원 씀3
17:14 l 조회 14
고환율 유지해서 수출잘된거로 성과급잔치해서 부동산올림1
17:14 l 조회 9
출산이 여자의 본능이라는 그들1
17:14 l 조회 16
카톡 사진 상대방이 보낸 거 저장하면4
17:14 l 조회 9
헤어졌다가 재회하는거 몸이 외로운거도 크다는거 진짜야..?
17:14 l 조회 9
가글하고 바닐라라떼 먹어봐
17:14 l 조회 14
여기에여 여기!!!!!!!
17:14 l 조회 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7: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