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44878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85
이 글은 1년 전 (2025/3/31)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사실 둘이서 저녁두 회사끝나구 몇번 먹구 
주말에도 한번 본적 있는데 

짝남이 지나가는 말로 몇번 한적 있는게 뭐냐면
자기 친구(사친) 이 애인도 아닌데 톡을 너무 많이 보낸다고
자기가 답장이 늦어도 너무 눈치 없는거 같다고 해서
그럼 너가 그걸 얘기해봐라 했더니
상처주기 싫다(?) 관계 어색해지는건 싫다고
그냥 알아주길 바라는 눈치길래 그런갑다 했는데

오늘 나한테 그러고 있네 ㅜㅜ ㅎ....
최근에 인스타 올릴때마다 디엠와서
어제도 나름 이어가보려 질문했는데 하루지나서 답옴ㅋ
이거 선 긋는거 맞지?
챗 지피티한테 물어보니 너무.. 칼같이 정리해주네 ㅋㅋ
씁쓸하지만 눈치없는 사친2가 되지 않기 위하여.
나는간다.. 회사에서 계속 볼텐데 나 잘할수 있겠지?
ㅜㅜ 하..
대표 사진
둥이1
와 내 짝남이랑 같아 ㅋㅋㅋㅋㅋ나도 그래서 접을라치면 선톡오고 그지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내 말이 그말이야.. 방금 또 답톡왓거든 물론 개는 아무 생각 없겠지만 당하는 입장에서는 진짜 차라리 싸가지 없는 사람이 나은거 같기도 해 그럼 친절히 답도 안하겟지...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하 현타온다……… 30대 둥 있어?2
0:05 l 조회 18
고양이 키우는 남자는 에겐인가?
0:04 l 조회 4
남익 차였는데 왜 차인걸까2
0:01 l 조회 30
이거 내가 예민한걸까..?
0:00 l 조회 9
연애중 애인이 전애인이랑 연락하는 거 봤는데 넘어가준 적 있어?
0:00 l 조회 12
헤어짐은 언제나 힘들다4
06.25 23:58 l 조회 25
3개월 연애하고 해어졋는데
06.25 23:57 l 조회 23
얘들아 너무너무 좋아하면 자존심 버려야겠지… ? 2
06.25 23:57 l 조회 26
짜치는 질문 미리 미안한데 1
06.25 23:55 l 조회 22
솔로 10개월차
06.25 23:49 l 조회 16
소개팅 애프터때 까일거같은데 걍 입고싶은거 입고가도되나 3
06.25 23:46 l 조회 29
차단한거면 5
06.25 23:45 l 조회 24
남익인데 같은 무리에서 나보다 키크고 잘생긴 남자애랑 좋아하는 여자 겹치면4
06.25 23:44 l 조회 42
1
06.25 23:42 l 조회 24
연관 메뉴 🔗
마성의방(성고민)
이별 넘 보고싶어서 메모에 편지 쓰는데 10
06.25 23:41 l 조회 36
애인 있는데도 잘생긴 사람보면 자꾸 눈돌아감 ㅠ2
06.25 23:40 l 조회 50
엄청 좋아했는데 정떨어져본 익3
06.25 23:38 l 조회 29
정리 다 됐고 감정상태는 ㄱㅊ은데
06.25 23:36 l 조회 19
남자 24살 모쏠이랑 친해졌는데1
06.25 23:34 l 조회 22
동아리에서 만난 사람인데 이거 호감이야 아니야??
06.25 23:31 l 조회 16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0: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