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44977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34
이 글은 1년 전 (2025/3/31) 게시물이에요
아님 마음 정리 되면 그때 해? 
이유도 알려줘!
대표 사진
둥이1
안지웡
좋은사람이었으니까
그순간만큼은 날 빛나게 해준 사람이잔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너무 힘들면 바로 지우고 오히려 아무렇지 않으면 냅뒀다가 다음 애인 생기면 지움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난 마음정리되면 하는거같은데 보통 헤어지고 하루이틀이내로 지움
바로 사진보는건 좀 슬퍼서 진정되면 지우는듯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나쁘게 헤어진 게 아니면 그냥 추억으로 간직해 둬.. 대신 다른 사람 못 보게 숨겨놨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나는 한 두달 지나고 맘정리되면 지워... 근데 그닥 맘안아픈 헤어짐이면 그냥 바로지워버려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나는... 차여서 담날에 바로 삭제하고 나중에 복구할까봐 최근삭제항목에서도 바로 지움 ㅎㅎ 보면 슬프고 기분도 안좋아질거같아서 그냥 싹다 지웠다 편지도 찢어서 바로 버림 힘들어서 빨리 잊고싶어서 바로바로 지웠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트래쉬 아닌 이상 다음 연애 하기전까진 갖고있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너무 추억이라 그냥 앨범 안 들어가고 놔뒀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9
사진 아까워서 바로는 안 지움.. 내 추억도 담긴 사진들이라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보통 장기연애하다 연애시작하면 결혼까지 간다며...
9:33 l 조회 5
장거리 재회가 가능해?
9:31 l 조회 2
본인표출직장인 기준 이거 플러팅 같아? 5
9:26 l 조회 18
같이 조개 캐러 가자는 말 플러팅이다 vs 아니다4
9:23 l 조회 15
서양에 적응하는거 그사람들이랑 어울리려고야?2
9:22 l 조회 7
연락빈도 줄어서 슬퍼
9:20 l 조회 12
본인표출둘다 첫연애고 시간좀 갖자는데 너무 힘들어.. 어떻게 버텨야해? 😭 5
9:11 l 조회 40
나보다 조건은 부족한데 사람만 좋으면 만나볼 것 같아?7
9:10 l 조회 29
너희 동거 중인데 애인이 외박하는 거 이해 가능함?3
9:10 l 조회 21
잇프피 회피형 애인 잡고왔다
9:03 l 조회 19
얼굴 빻았는데 몸매 좋고 성격 좋은 사람8
9:02 l 조회 41
같이다니는거 쪽팔리면 못사귀겠지3
8:45 l 조회 60
사귄지 한 달이면 좋아죽을때인가2
8:41 l 조회 52
근데 진짜 부모님 얼굴 둘다 괜찮은데 조합이 망할 수도 있더라2
8:33 l 조회 37
난 직업에 귀천이없다 이게 제일 공감안가더라8
8:20 l 조회 107
이별 일요일 점심 이후로 암 것도 안 들어간다..
8:16 l 조회 24
연애중 사귀면서 애인한테 잘해주지마11
8:04 l 조회 200
연애 1년차인데 이거 콩깍지 벗겨진거야? 아니면 이게 안정감인가3
7:59 l 조회 86
잇팁이 나 좋아하는건지 모르겠어 13
7:53 l 조회 65
취준 기다리는데 헤어지는거 쓰레기같애?...2
7:47 l 조회 62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9: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