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45915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93
이 글은 1년 전 (2025/4/01)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작년까지는 친구들 팔아먹기도 하고, 구라치고 여행갔다가 걸린 적도 있고ㅋㅋㅋㅋ ㅠ
대놓고 말한 적은 없거든?... 근데 이번에 당장 일주일 후에 여행가게 됐는데 대놓고 애인이랑 간다고 말했어
근데 말하고 나니까 신경쓰이는 거 있지ㅜㅜㅜ지금까지 엄마한테 거짓말 하고 여행 갔을때도 의심은 마찬가지로 했으면서 대놓고 또 말하니까 좀 신경질? 가지가지한다? 이러는거야... 딸 뺏긴 마음인지 그냥 내가 놀러다니는 게 싫은건지 하아
25살인데 애인이랑 외박할 수 있는 거 아냐??ㅜㅜ
대표 사진
둥이1
그런게 자유로운 집이 아니고 경제적으로 독립 못한 상태면 숨길줄도 알아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경제적으로 독립은 했지 타지가려는거 부모님이 반대해서 본가에서 살고 있고 ㅜ
그냥 이해가 안가서 친오빠는 내나이에 대놓고 했는데 딸이라는 이유로 그러는게 이해가 안가서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숨겨놓고하는거랑 대놓고 하는거랑은 천지차이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흠.... 그냥 알기싫은건가 숨기려는 시늉이라도 할걸 그랬나 의도가 그런 건 아니었는데ㅡㅜ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25이면 걍 본인이 알아서 하자…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엄마반응이 싫은반응이면 니가 잘못 선택한거지 누굴탓해 맞춰서 살아야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아니 애초에 싫은 반응을 하는 게 정답이 아니잖아? 오답도 아니지만 엄마한테 좋은 반응을 기대한 것도 아닌데 무작정 그거에 맞춰 사는 게 맞진 않잖아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여기 커뮤에 인생 더살아보고 같은일 겪어본사람들은 알겠지만 네가 엄마집에 사는이상 엄마말 듣는거 말곤 별로 바람직한 답은없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부모님이 반대해서뭐 같이산다고 적혀있는거같은데 어쨌든 독립해서 허락맡는 상황이 안오기전까진 답이없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쓴이 부모님은 가치관이 이렇고 반면에 다른 부모님들은 좀 다른 가치관을 가지고있을 수 있지 근데 사실 이건 중요치않음 한집에 사는 내 부모님이 그러면 따라야지 뭐 어떡해
그렇다고해서 엄마의 가치관을 바꾸거나 설득하는건 쓸데없는 시간낭비일뿐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래... 무슨 의미인지 알 것 같아 당장 한집에 사는 엄마가 그러면 머 어떡하겠어 그냥 좀 억울한 마음에 풀어내봤어ㅠ 이러나 저러나 서운해 하니까 난 어떻게 해야 할지도 모르겠고.. 아마 집에 있는 한 영원히 아기로 볼듯하다 ㅠ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아무쪼록 담부터 엄마반응 알았으니.. 니가 요령있게 또 맞춰서 하면될거같아 그렇다고 너무 억울하거나 기분나쁘게 받아들이진 않는게 너한테도 좋을듯해 ㅠ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나이들고 진짜 독립할떄되면 또 엄마도 대우가 달라질거임.. 아직은 .. 다만 아직은 너가 그런 존재겠지 엄마한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ㅋㅋㅋ 울엄마도 진짜 똑같이 그래서(본문보다 더 심하게) 몇번 싸우다가 걍 대놓고 얘기했음 내가 도대체 어떻게 하길 바라는거냐고 숨길까 말할까 엄마가 정해줘 이랬더니 울면서 엄마도 딸키우는게 처음이라 걱정되고 언제든 품을 떠날수있다는 생각에 서운한 마음이었다고 그러더라구
암튼 한번 터놓고 얘기한 뒤로는 좀 괜찮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어느 정도 우리 엄마도 그런 생각일 거라고는 생각해... 근데 엄마한테 내가 직접 듣는 표현은 툴툴거리고 신경질적이니까 나도 괜히 화가 났나봐 ㅠ안 그래도 엄마가 감정표현도 잘 못하는 스타일이라 더 그런 것 같네.... 일단 말한 이상 어떡해 좀 더 잘해줘야겠다... 말해줘서 고마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웅~ 어차피 앞으로도 얼굴보고 살 가족이니까 기분상하더라도 최대한 대화로 잘 풀어봐 20대 중반이라도 어머니 눈엔 아직 애기라 아깝고 속상해서 그러실거여 ㅠ 넘 맘 상해하지말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나는 솔직하게 말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개방적이셔??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확실히 급 낮은 남자 만나면
23:56 l 조회 3
데이트 비용은2
23:49 l 조회 19
인프피들 봐주라
23:45 l 조회 8
소개팅 애프터 없으면 그냥 연락 끊어??
23:43 l 조회 5
남자가 귀여워하는 건 어디서 티 나??2
23:42 l 조회 68
폭언 안하는 애인도 있어?14
23:41 l 조회 25
맨날 우는 정병연애 했던 익들 들어와바1
23:37 l 조회 26
금사식의 기준이 몇개월 정도야?2
23:36 l 조회 25
근데 남자가 귀여워하는거면 이성적 호감인거야? 2
23:34 l 조회 35
나랑 있으면 20대가 된 것 같다는데 무슨뜻일까
23:33 l 조회 8
에휴 속상해
23:32 l 조회 22
정 많은것도 괴롭다
23:30 l 조회 35
차로 10분 거리 살면 좋은점 ㅎㅎㅎ
23:30 l 조회 17
사친이 우리집에서 마사지기 쓰다가 잠들었는데
23:29 l 조회 20
이별 헤어진지 반년 넘었는데 갑자기 꿈에 나타났어 1
23:28 l 조회 13
사람은 사람으로 잊는거다 안통한적도 있어?3
23:28 l 조회 38
재회해본 둥이들아 전애인이랑 만나서 무슨 얘기해서 마음 돌렸어?4
23:27 l 조회 28
30살인데 썸남이 결혼 5년뒤 생각한다하면 못 만나?2
23:27 l 조회 15
남자가 좋아해서 뚝딱거릴 때 특징 뭔거같아?2
23:26 l 조회 83
애인이 과거 솔직하게 말해줬음 좋겠어 아님 내 기분 좋으라고 거짓말해줬으면 좋겠어?
23:26 l 조회 10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23: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