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작년까지는 친구들 팔아먹기도 하고, 구라치고 여행갔다가 걸린 적도 있고ㅋㅋㅋㅋ ㅠ대놓고 말한 적은 없거든?... 근데 이번에 당장 일주일 후에 여행가게 됐는데 대놓고 애인이랑 간다고 말했어
근데 말하고 나니까 신경쓰이는 거 있지ㅜㅜㅜ지금까지 엄마한테 거짓말 하고 여행 갔을때도 의심은 마찬가지로 했으면서 대놓고 또 말하니까 좀 신경질? 가지가지한다? 이러는거야... 딸 뺏긴 마음인지 그냥 내가 놀러다니는 게 싫은건지 하아
25살인데 애인이랑 외박할 수 있는 거 아냐??ㅜㅜ

인스티즈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