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래 1층에서 구두방 하셨는데 업종 바꿔서 토스트 호떡 생과일주스 이런걸로 바꾸셨는데 맨날 양복같은거만 입으시다가 갑자기 빵모자에 앞치마 두르고 토스트 굽고 계신거 왜케 귀엽고 웃기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이 글은 1년 전 (2025/4/02) 게시물이에요 |
|
원래 1층에서 구두방 하셨는데 업종 바꿔서 토스트 호떡 생과일주스 이런걸로 바꾸셨는데 맨날 양복같은거만 입으시다가 갑자기 빵모자에 앞치마 두르고 토스트 굽고 계신거 왜케 귀엽고 웃기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