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46624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35
이 글은 1년 전 (2025/4/02) 게시물이에요
회계학과가 아니라서 이름이 좀 지잡스럽긴한데 본캠 맞거든?
어차피 분캠도 공대만 있어서 본캠 취급해 주긴 하니까.... 본캠이 큰 의미는 없지만...여튼....
근데 이름 때문인지 경희대인데 약간...? 전문대냐고 다들 물어봐서ㅋㅋㅋ...
그렇다고 아니요 경희대죠~^^ 하는 건 너무 꼴값스러워서 ㅋ...
대표 사진
익인1
경희대 세무학과라 해도 지잡인줄 알아?
세대 차이가 많이 나나... 학과때문에 분캠이라고 생하는건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웅 이름 때문인가봐 ㅜㅜ 지잡스럽긴해
내 동기들도 이름 회계학과였음 좋겠다고함ㅋㅋㅋ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음.. 엘리트 맞지않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 주변에서 내가 학력이 제일 낮아서 잘 모르겠어...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222 엘리트주의에서도 완전 극단적인 차별적 엘리트 주의… 별로 안 좋아 보임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푸핰ㅋㅌㅌㅌㅌㅌㅌㅋㅋ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학과명이 좀 지잡스럽긴하다ㅋㅋㅋㅋㅋ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엥 경희대 회계세무라고 해도 전문대냐고 물어본다고?? 먼소리여..? 과만 들었을때는 그럴수 있다해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잉? 난 회계학과인데 회계학과랑 회계세무학과랑 뭐가 그리 다른건지도 모르겠고...왜 회계세무학과가 지잡처럼 들리는지도 모르겠고...걍 그렇게 얘기하는 사람들이 이상한거같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ㄹㅇ 과만 듣는데 그렇게 물어본다고? 전문대라는 생각하나도 안듬 오히려 바이오인포메이션공학로봇전자 어쩌구저쩌구 이런거처럼 엄청 긴 학과도 아닌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학과 이름 그닥 이상하지는 않은데… 본인이 엘리트 의식이 과다해서… 너무 복잡스레 생각하는거 아닌가..? 애초에 사람들 아무 생각 없을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경희대 가려고 공부 열심히 했는데 전문대냐 그러면 뭐지 싶을수도 있지 않나…? 난 쓰니 이해가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여기 고졸 전문대 지잡 많아서 그런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ㄹㅇ 진심 개많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전문대냐? 그럼 보통 공부 안한 사람들이 그러는거 아닌가? 좀 하면 대충 다 알가같은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그냥 회계학과나 세무학과라 그래 사람들 신경 안 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22!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걍 회계학과라고 해!! 경희대 가고 싶엇는데 나두 회계학과 나와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걍 물어보는 사람들이 이상한듯 넘 신경쓰지 마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걍 경희대라고 하거나 회계 전공한다고 해도 다들 그러려니 함 취업할 땐 졸업증 내니까 뭐 아무 상관없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엥 경희대 이원화 아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충격...... 회계세무가 전문대 같다는 말도 첨 들어봤어 그냥 회계학과 같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전문대는 모르겠고 뭔가 경희미래교육원 이런거 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엥 나 회세 졸업생인데 단 한번도 지잡스럽단 생각도 안했고 전문대취급 안당해봤어 주변에도 그런거 본 적 없고
반대로 내가 다닐땐 우리학과 입결도 높은편이였고 회계사도 많이 배출되니까 다들 좀 알아줬었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물론 우리과 이름 제대로 외워주는 사람은 거의 없긴함 세무학과 세무회계학과 회계학과 별거별거 다 들어보긴함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그리고 우리학교 분캠 없어
국캠도 이원화라 본캠이야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양성애자가 여자랑 결혼하는거 어떻게 생각해
23:33 l 조회 2
샴푸 2012년 제조면 안 써야겠지...?
23:33 l 조회 2
알로에팩 하는 익들
23:32 l 조회 5
주식을 주변 사람들이 추천해서 시작하는거 어떻게 생각함?
23:32 l 조회 6
99들 민증검사 당함?1
23:32 l 조회 5
호텔 가운 안 벌어지게 묶는 법 없니ㅠ
23:32 l 조회 5
20대 후반인데 공시 준비하면서2
23:32 l 조회 8
센스 없는 선물 주는 사람들 다 그런건 아닌데
23:31 l 조회 9
여유증이 여성형 유방증의 줄임말인거 다들 알고잇엇어..?
23:31 l 조회 6
첫차 니로 vs 코나 (신차,하이브리드) 차주후기 환영
23:31 l 조회 4
곧 인턴 첫출근인데 잘할 수 잇겟찌 ㅜ
23:31 l 조회 6
신발 무슨 색 사는게 좋을까??5
23:31 l 조회 13
저가카페 일하는 익들아
23:31 l 조회 6
164/50이 날씬한 거 맞지?1
23:31 l 조회 9
소개받았는데 친구한테 사진 한장받고 연락중이거든?🙇🏻‍♀️
23:31 l 조회 11
머리 빨리 기르고싶어서 미치겠다
23:31 l 조회 4
피드 염탐하면 상대 추천계정에 내 계정 뜨지? 🥹2
23:30 l 조회 21
27살에 모은돈 200만원 밖에 없다1
23:30 l 조회 16
돈카츠가 너무 좋다...
23:30 l 조회 4
이사 일년차 집에 돈 들인거 만족도 1위
23:30 l 조회 1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3: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