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47487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03
이 글은 1년 전 (2025/4/03) 게시물이에요

걍 칼하트 좋아함.. 2way 좋아함.. 칼하트에서 2way 지퍼 나와서 좋아서 사고 싶은데 가격이 조금 높아서 고민됨..

가격은 18.8 ㅎ.. 늘 사지만 칼하트는 쿠폰 없나..

[잡담] 칼하트 후드집업 살 말?! | 인스티즈


살 11 

말 22

대표 사진
익인1
1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참말로 듣고 싶은 대답들이라서 갑자기 기분 좋아짐...ㅋㅋㅋㅋㅋㅋㅋㅋ 걍 확신을 받고싶었나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ㅋㅋㅋㅋ 사실 칼하트 로고빨이긴한데 또 헤지고 닳아도 더 이뻐지는? 그런맛이 있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뭔가 그 대표 로고일땐 빈티지한 맛이 제대로 느껴지는데 이번 그나마 새로고론 좀 덜한 기분(?) 내 기분일지도 ㅋㅋㅋ 쨋든 모두 사라고 해서 기분좋게 구매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다들 사래~!!! 뭔가 너무 기본템인가.....그냥 로고만 빨인가 싶어서 몇일을 고민했는지 모르겠음..ㅎ
힘 얻어갑니다아ㅏㅏ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살 칼하트는 ㄹㅇ 질좋아서 평생도 입을듯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다들 사래 다들 확신을 주고있어..ㅎ ㅋㅋㅋㅋㅋ너무 기본템인가 하고 갖고싶고 좋은데 너무 비싼가 하면서 고민 했거덩..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1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어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 칼하트 써멀 거의 10년째 입는데 여적탄탄해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치그치 써멀도 이쁘지 ㅋㅋㅋㅋ 힘입어 사러갑니다 ^__^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요거 제품명이 뭔지알수있을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거!!
hoodes madison jacket !!
신상품으로 가면 있다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고마워!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아 가방 왜케 귀여운게 많아
13:59 l 조회 2
오늘 날 왤케 시원행
13:59 l 조회 2
그래도 주식 지켜주는건 우리 개미들밖에없다
13:59 l 조회 3
혹시 미실현 주식/부동산 이익에 대해 과세 반대하는 익
13:58 l 조회 5
피부가 밝은편에 좋은편이여서
13:58 l 조회 4
점심 추천 좀~ㅠㅠ1
13:58 l 조회 4
어제 종가 오늘 프장때 하이닉스산 사람들1
13:58 l 조회 20
환율 높은 거 전쟁 때문이라고 하지 않았어?1
13:58 l 조회 9
아 집 가기 싫다
13:58 l 조회 6
캐리어 들고 버스를 못타니까 확실히 불편하네1
13:58 l 조회 9
직장이나 풀탐 알바 병행해서 공시 준비하는 사람들은
13:58 l 조회 4
겨 제모 박사님들께 여쭙니다 3
13:57 l 조회 8
대전 트램 왜 하는거야??2
13:57 l 조회 8
아는 분 수술했다 들으셨는데2
13:57 l 조회 12
그래도 이번달 수익 벌어놔서 괜찮지...
13:57 l 조회 13
인천에 단발 잘하는 미용실 아는 익
13:57 l 조회 6
약간 좀 뚱뚱? 통통? 한 사람들 보면 턱이 작고 개짧음1
13:57 l 조회 27
운전면허 9번 떨어짐...ㅠ 2종임..15
13:57 l 조회 29
난 애매하게 친한 애들이 안좋은 얘기, 부정적인 얘기 좀 안했으면 좋겠음2
13:56 l 조회 22
나 19일에 익절했는데 친구가 300무조건 넘는다고 주린이라고 나한테 뭐라하더니 ㅋㅋ지는 결국 손절함
13:56 l 조회 2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3: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