며칠전게 확인하고 오늘 첨 써봤는데 아아메 2천원인데 10퍼 할인+포인트 전체사용해서 한잔 걍 마셨다돈없는 취준익 입장에선 너무 좋음.. 티멤버십 있는익들 다들 꼭 써 쫌쫌따리 모으면 포인트 금방모여 할인이랑 포인트 사용 같이되니까 좋다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