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47590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50
이 글은 1년 전 (2025/4/03) 게시물이에요

취업난 에바긴 하지.. 나도 백수고

지인 통해서 4개월 일할 곳 제의받았는데 걍 일단 들어가는게 맞나 뭔가 하는 일은 내가 하고싶은 업무가 아님ㅠㅠ

안들어가고 걍 따로 준비해서 가고싶은데 가는게 맞나 아우 고민돼

대표 사진
익인1
이력서에 쓸수있으면 가는게맞지
이력서에 쓰는거보다 다른 쓸수있는걸 더 많이 만들수있으면 안가도 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본인 경력, 나이, 공백기 따라 다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이 30에 가까운데 일해본 경력 없다? 이런 경우는 무조건 가야지 뭐 하고싶은거 더 준비한다고 하는거 시간만 버리는거임 우리나라에선 나이도 스펙인디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6 2년 경력있는데 지금 거의 10개월째 공백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 그정도면 걍 하고싶은거 준비ㄱㄱㅋㅋㅋㅋㅋ 아직 어리구만~~~ 사회생활 경력도 있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무래도 공백이 거의 1년이 되어가고 돈도 없다보니 걍 들어가야될까 싶어서 고민이 많닼ㅋ큐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너무 아무데나 들어가는건 별로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정도 경력에 공백기면 걍 더 준비해도 됨 ㄱㅊ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동일 직무로 재취업 예정이면 2년 경력 있으니까 이도저도 아닌 4개월은 필요없어보임 업무도 원하는 부분 아니면 인턴 경험보다도 도움 안 될 것 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222 나도 이렇게 생각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4개월은 이력서에 넣으면 마이너스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이력서에 쓸수 없어도 지금 당장 그 4개월 안에 이력서에 쓸 스펙을 만들어낼만한 계획이 없다면 들어가서 돈이라도 버는게 낫지 않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사실 나도 이렇게 생각하긴 했어
내가 막 그 사이에 엄청난 스펙을 만들어놓을거같진않라서....ㅠㅠ
공백 10개월간도 뭘 제대로 해놓은게 없거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그럼 나는 그냥 일해보는거 추천. 그 경력이 이력서에 쓸 수 없어도, 직장에서의 경험이라는게 그래도 무시 못하거든. 첫 직장인 신입들하고 두/세번째 경험있는 신입들은 진짜 티가 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4개월은 이력 아니고 알바같은데
돈 급하면 가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4개월이라 별론데
그 4개월안에 면접이나 뭐 인적성 같은걸로 빠져도 상관없는 업무면 알바한다~생각하고 할텐데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냉면먹고싶은데 집에 햄이랑 라면 만두밖에 없당..
1:24 l 조회 1
주우재 피지컬이면 얼굴 못생겨도 인기많을까??
1:23 l 조회 2
해외거주 독일 8년 살았는데 이번 ㄹㅇ 역대급 여름더위인듯
1:23 l 조회 3
해외거주 Chipotle 이거 한국에도 있나1
1:23 l 조회 7
남자들끼리 스킨십 어디부터 게이라고 생각돼3
1:23 l 조회 12
가정교육으로 정치질 하는 법 교육시키는거 ㄱㅊ아보임..
1:23 l 조회 2
나 서울서 대학다닐때 친없찐이었는데 그래도 문화생활은 잘 즐긴거같음2
1:22 l 조회 10
50대한테는 30대초반도 어린거 아닌가1
1:22 l 조회 19
저격글 많은데 모르지?
1:22 l 조회 16
80,90년대생들도 25-26살일때1
1:22 l 조회 13
아빠가 나보고 서울대 못가서 실패한 인생이라는데 뭐라고 맞받아칠까 2
1:21 l 조회 13
피부 하얀 여자 보면 기괴해? 1
1:21 l 조회 11
40대초반 여자가 27살보고 곧 서른이라면서 나이로 긁는건 어떤경우지.. 8
1:21 l 조회 9
너네도 친한 친구중에 단둘이 못보는 친구 있어??1
1:21 l 조회 10
여기 남초에서 많이 왔어?1
1:21 l 조회 13
익들아 이거 선물로 받으면 어떨거가틈?1
1:21 l 조회 13
나 셀카를 왜이렇게 잘찍지
1:21 l 조회 5
본인표출사주 잘 몰랐는데 나랑 생년월일생시 똑같은 사람 이야기보고 믿게됐거든?
1:21 l 조회 11
우삼겹 마늘쫑 비빕밥 만들어 먹는중❤️1
1:20 l 조회 10
유럽 여름이랑 아시아 여름이 가챠가 될 줄이야...
1:20 l 조회 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