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카밀 정도의 질감(이라 해야되나)을 원해
손이 너무 건조해서 좀 꾸덕하되 손쓰는 일을 하고 있어서 찐득함이 손에 오래 남으면 안되거든..ㅜㅜ
혹시 괜찮은 핸드크림 있을까?
핸드크림 챙겨바른지 일년도 안되서 카밀이랑 고운손밖에 안써봄,,
| 이 글은 1년 전 (2025/4/03) 게시물이에요 |
|
최소 카밀 정도의 질감(이라 해야되나)을 원해 손이 너무 건조해서 좀 꾸덕하되 손쓰는 일을 하고 있어서 찐득함이 손에 오래 남으면 안되거든..ㅜㅜ 혹시 괜찮은 핸드크림 있을까? 핸드크림 챙겨바른지 일년도 안되서 카밀이랑 고운손밖에 안써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