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직장인 4년찬데 취업전에 공백도 그만큼 있거든 기간이 기니까 당연히 질문감인건 아는데
뭐 다른쪽 공부도 하고 알바도 하고 취업이 급하지 않았다 설명 다 했거동...
듣고도 맘에 안들면 걍 알아서 판단하면 되지 않나??ㅋㅋㅋ탈락을 시키든...뭐든... 근데 면접관이 그래도 자긴 이해가 안된대 계속ㅋㅋㅋㅋ그래도 너무 길지 않냐며 ㅎㅎ 어학연수도 안갔으면서...
난 이유를 설명했고 개인적으로 이해가 안되는것 영역까진 내가 어쩔수없자나 ㅠㅠ
졸업후에 4년 공백이... 이정도인가 그냥 직장 잘 다니고 있다가 새삼 스트레스 받음ㅋㅋㅋㅋㅋ

인스티즈앱
삼성하닉 전라도행에 역대급 𝙕𝙄𝙍𝘼𝙇 발광..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