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48639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LG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722
이 글은 1년 전 (2025/4/04) 게시물이에요

흉생긴게 안ㅇ없어져ㅠ

지금 뺀지 3주가 지났는데

아직도 빨갛고 패여있음...

튀어나온 점은 까맣게 더 커진 거 같고

미치겠다 진짜

괜히 뺐나바

대표 사진
익인1
헐 근데 회복까지 두달은걸리긴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일단 두달은 그럼 기다려봐야되나...
진짜 속상하넹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 점 월요일에 6개 뺐는데.................. 흉터 치료받으러 오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색은 붉어도 졌다가 까맣게 되기도 한대 거기서 연고는 안 줬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래? 다시 꺼매질라그러나
나는 따로 안줘서
내가 이지에프 사서 바르는중
근데 별 차도가 없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뒤로 병원 안 갔어 오라는 말도 없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병원 한번 가 보자 나는 점 뺀 다음날, 그리고 일주일 뒤에 오라고 하더라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케.. 예약잡고 함 가봐야겠다
빨간거는 사실 상관없는데
패인게 진짜 너무 무섭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 붙이는 건 언제까지 하라고 했었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일주일 정도 하라했어
진물 안 나오길래 오히려 끈적한 그 것만 남아져서 걍 떼고 연고바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글쓴이에게
관리도 잘 한 거 같은데... 병원 가보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는 패인건 1주만에 채워졌는데 색이 안사라짐ㅋㅋㅋ 옅어지는지도몰겠음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니까.. 어느정도 패인게 채워져야되는데
진짜 안 채워짐 나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다른 익인데 그거 내가 간 병원에서는 3~6개월 걍 잊고 살라고 하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ㅋ큐ㅠ 나도 점 뺐는데 ,,,, 안뺀거랑 뭐가 다를까 싶을 정도러 변함이 없음 ㅠㅠ 관리도 잘 했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걍 살걸ㅋㅋㅋ
ㄱ가티 후회중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우리 엄마가 피부 진짜 백인보다 하얗고 얇은 피부인데 점뺐다가 자국남음
쓰니도 그런 피부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얀편이고 얇긴해..
얇아서 그런거나봐.. 어휴..괜히 뺐다 지짜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 진물 차면 저절로 떨어져서 샤워 해야대니까 갈아주고 그랬어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 내가 그럼 최악의 선택을 했던거네... 오마이갓...
나는 물 닿으면 안좋을카봐 그러긴햏는데 애초에 너무 작게 붙였나보다
하......고마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원래 피부재생되는데까지 3~6개월정도는 걸려!조금 여유롭게 기다려보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2222 3-6개월 걸리니까 그동안 자외선차단제 잘 발라줘야 색소침착 안생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으응 고마워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으응.. 일단 병원 가보고 ㄱㅣ다려볼게 고마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점빼고 빨간자국 같은게 남아서 약국가서 물어보니 새살연고바르고 새살 좀 올라와도 빨간자국이
남거든 그러면 여드름 흉터연고 바르라고 하셨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일 당장 약국갈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난 작년 4월에 뺀 곳 아직 패여있고 점 더 진해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싴ㅋㅋㅋㅋㅋ 내 미래같다 아무래도
패인 거 도저히 안올라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어 난 스트레스받아서 다른피부과가서 9월에 다시 빼러갓거든? 근데 거기서 패인부분은 지금 못뺀다규 진해진 곳만 다시 빼줌ㅋㅋㅋㅋ 걍 거기가 더럽게 못하는듯 원래 얇게 여러번빼야되는데 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점뺐는데 나도 이렇게 지옥인지 몰랐다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누가 알려줬어야지.... ㅠ 아프기는 오지게 아픈데 재생듀오덤 진짜 열심히 붙이고 선크림 미친듯이 발라야되고 이럴거면 안뺐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흉터연고발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나도 비슷한데 원래 한두번 더 빼야하지않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난 진한점이라 두번 뺐음 재생크림 계속 발라줬던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붉어졌다 갈색으로 착색됐길래 아 ㅈ됐네 하고 화장으로 가리고 다녔는데 어느순간 사라지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뺐는데 같은자리에 또 생겼어ㅜㅜ흑흑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붉게 살 올라오고 나중에 본 피부색
그 사이에 재생연고 자외선 차단 진짜 많이
해야해 썬크림 안바르면 이 계절에는 색소
더 얹어주는꽁
근데 3월부터는 점, 피코 같은거 잘 안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내가 너무 안일하게 뺐당...
고마우 일단은 관리 열심히 해볼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6개월 잡아야 사라짐; 너무 걱정하지말고 보습잘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 일단은 멘탈잡고 관리 해볼게
보습 확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듀오덤 계속 갈아주면안돼ㅜㅠ 계속 붙여놔야 흉터 안생기고 회복하도록 도와주는거여....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미치겠다 너무 갈았네 그르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몸에 난 점이야? 얼굴이면 그나마 나은데 몸에 있는 점은 함부로 빼는 거 아님... 밑에 링크 내 글인데 몸에 점 뺄 생각 있는 익들 꼭 보길....
https://instiz.net/name/60079657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난 몸에점 많아서 켈로이드 생겼는데 그래도 엄청 만족중임..
피부가 하얀편이라 컴플렉스였어 점이 많아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하얀 편이라서 다행이었나봐.. 난 어두운 피부톤이어서 걍 고대로 흉으로 남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어두운 피부톤이라도, 태닝한번 해봐.. 흉부분 커버될수도있을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애초에 피부톤이 어두운 게 컴플렉스인데...ㅋㅋ ㅠ 걍 이대로 살려고.. 내가 해달라고 했으니 뭐 어쩌겠음 글구 원래 피부톤 어두울수록 흉터 잘 남는다고 하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아 진짜 살패임 나도 잘못받았는데 10년 지났나.. 아직도 있어ㅠ 그거 초기에 관리 잘 해야해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일단은 계속 관리할거긴 한데
아무래도 나 초기에 많이 못한 거 같어ㅠ
흉터치료 미리 알아봐야게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난 얼굴에 있던 점 뺐는데 원래는 살짝 튀어나오고 되게 작은 점이었는데 점 빼고서 점은 사라졌는데 살이 오히려 더 크게 튀어나오게 되뮤ㅠㅠㅠ 그래서 점 빼기 전보다 더 눈에띔ㅠ 관리 잘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진짜 흉터 잘생기는 살인지 회복좋은 살인지에 따라 살패임 착색 다르더라ㅜㅜ,,관리잘핼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회사동료들한테 인스타 아디 공유해?
23:57 l 조회 1
그약속 지키지못할것같아~
23:57 l 조회 1
트위터 보는데 일본진짜 신기한 오타쿠가 많다.........
23:57 l 조회 4
나만의 슬럼프? 극복깉은 신념이 잇는데
23:56 l 조회 8
속눈썹 처음 붙여보는데
23:56 l 조회 7
오늘 인스타 따였는데 3
23:56 l 조회 19
이거 부정행위 맞아?
23:56 l 조회 14
회사 면접 스니커즈 신어도 되지???1
23:56 l 조회 7
3-1 끝났는데 학점 3.2야
23:55 l 조회 7
50초반에서 40후반 다이어트 내방법 공유 1
23:55 l 조회 14
타투 몇시간 걸릴까??
23:55 l 조회 5
남자친구한테 서프라이즈 선물 어떻게해?
23:55 l 조회 6
내가...40대에 20대 초중반인 사람을...만난다는거 생각해보면 2
23:55 l 조회 11
지금 김치볶음밥에 해쉬브라운 먹고 내일 첫끼 오후5시에 먹는거 어떰
23:55 l 조회 5
야메추2
23:55 l 조회 8
여기가 지옥이고 태어나는거 자체가 벌이 아닐까9
23:53 l 조회 54
진지하게 남친이 티안나게 성형했음 어때?6
23:53 l 조회 23
에일리언스테이지 좀비스테 아는 사람만 와봐!!
23:53 l 조회 4
내 주위 갓생은 다 결혼하려 하던데 8
23:53 l 조회 47
인턴 마지막날 선물 추천좀…1
23:53 l 조회 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3: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