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번째사람이 새벽에 연락와서 아침에 답했는데
답이 없으셔(답장 두시간정도 기다리는중, 9시까지는 연락을 달라고 말해놨어)
두번째사람은 아침에 연락와서 지금 바로 거래가능하대
이런상황이면 다들 어떻게할꺼야??
| 이 글은 1년 전 (2025/4/04) 게시물이에요 |
|
첫번째사람이 새벽에 연락와서 아침에 답했는데 답이 없으셔(답장 두시간정도 기다리는중, 9시까지는 연락을 달라고 말해놨어) 두번째사람은 아침에 연락와서 지금 바로 거래가능하대 이런상황이면 다들 어떻게할꺼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