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틈만 나면 우린 서로 못생겼으니까 손 꼭 부여잡고 놓지 말자고 했던 놈인데
객관적으로 학력, 재산이 내가 월등하게 좋았거든.. 내가 프랜이라 돈이 좀 많은 편인데 (8억 이상 모았는데 애인은 모르고 그냥 대충 내가 돈벌이 좋다는 것만 앎)
주변에다 내 애인 사진 보여줄 때마다 반응 "아..."하는 거 알면서도 그냥 사궛엇는데 헤어지고 나서 보니까 왤케 못생겼어; 진짜 나 가스라이팅한 거 아닌가 싶을 정도야
| 이 글은 1년 전 (2025/4/05)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틈만 나면 우린 서로 못생겼으니까 손 꼭 부여잡고 놓지 말자고 했던 놈인데 객관적으로 학력, 재산이 내가 월등하게 좋았거든.. 내가 프랜이라 돈이 좀 많은 편인데 (8억 이상 모았는데 애인은 모르고 그냥 대충 내가 돈벌이 좋다는 것만 앎) 주변에다 내 애인 사진 보여줄 때마다 반응 "아..."하는 거 알면서도 그냥 사궛엇는데 헤어지고 나서 보니까 왤케 못생겼어; 진짜 나 가스라이팅한 거 아닌가 싶을 정도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