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 100
영 100
한 30
전공 80
전공 75
오늘 국가직 채점한 점수야
공부 시작한지 2주째라 전공은 아직 1회독중이고 국어 영어 한국사는 아예 시작도 안했어....
6월까지 열심히 하면 지방직 가능할까?
(근데 문제는 한국사는 수능때 공부했는데도 6등급이었고.. 재수때도 5등급이었어ㅠㅠㅠ 한능검도 5번 봐서 3급 겨우 땄고...)
| 이 글은 1년 전 (2025/4/05) 게시물이에요 |
|
국 100 영 100 한 30 전공 80 전공 75 오늘 국가직 채점한 점수야 공부 시작한지 2주째라 전공은 아직 1회독중이고 국어 영어 한국사는 아예 시작도 안했어.... 6월까지 열심히 하면 지방직 가능할까? (근데 문제는 한국사는 수능때 공부했는데도 6등급이었고.. 재수때도 5등급이었어ㅠㅠㅠ 한능검도 5번 봐서 3급 겨우 땄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