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바 경력 전혀 없고 사무직 회사 다닌 경력만 있음
지금까지 고졸이었다가 하고싶은 게 생겨서 대학왔는데 알바 잘 안 뽑힐까봐 걱정이야ㅜ
교내근로는 떨어짐ㅜㅜ
지금까지 해본 일이라고는 사무직이 다인데… 나이도 많고 알바 경력도 하나도 없으니(포스기같은 것도 안 만져봄) 잘 안 뽑히겠지? 어리고 경력이라도 많은 사람 더 많을 테니…
| 이 글은 1년 전 (2025/4/05) 게시물이에요 |
|
알바 경력 전혀 없고 사무직 회사 다닌 경력만 있음 지금까지 고졸이었다가 하고싶은 게 생겨서 대학왔는데 알바 잘 안 뽑힐까봐 걱정이야ㅜ 교내근로는 떨어짐ㅜㅜ 지금까지 해본 일이라고는 사무직이 다인데… 나이도 많고 알바 경력도 하나도 없으니(포스기같은 것도 안 만져봄) 잘 안 뽑히겠지? 어리고 경력이라도 많은 사람 더 많을 테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