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51062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한화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35
이 글은 1년 전 (2025/4/05) 게시물이에요
알바 경력 전혀 없고 사무직 회사 다닌 경력만 있음
지금까지 고졸이었다가 하고싶은 게 생겨서 대학왔는데 알바 잘 안 뽑힐까봐 걱정이야ㅜ
교내근로는 떨어짐ㅜㅜ
지금까지 해본 일이라고는 사무직이 다인데… 나이도 많고 알바 경력도 하나도 없으니(포스기같은 것도 안 만져봄) 잘 안 뽑히겠지? 어리고 경력이라도 많은 사람 더 많을 테니…
대표 사진
익인1
솔직히... 이전보다는 덜 뽑히긴 함ㅋㅋㅋㅋㅋㅋㅋㅋ
나도 20대 후반인데 초중반때랑 연락오는게 다른듯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큐ㅠㅠㅠ역시 그렇구나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어.... 대부분 알바 연령대가 20초라 불편해할까봐도있는듯... 그리고 그나잇대면 재취업할까봐 잘 안뽑는듯 ㅜㅜㅜ 나도 알바중인데 진짜 안구해져 20초보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취업할까봐 꺼려하는거구나ㅜ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사무보조는 금방 붙을듯
다른 알바는 해볼 생각도 안해봐서 모르겠구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역시 사무직쪽으로 가야하나? 솔직히 사무보조는 자신있거든 경력도 있고ㅜ 학교병행해서 할 수 있을지가 걱정된다ㅜㅜ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커뮤하다보면 나 착한 아이병 걸렸나싶을때 있음..
0:59 l 조회 2
해드앤숄더 좋은게 머야? 딱지떨어지고 그럼
0:59 l 조회 1
괴담출근 근데 나 솔직히 웹출 그림체 내 취향 아님....
0:59 l 조회 2
우리나라는 자연스럽게 이쁜 미인 좋아하자나
0:58 l 조회 6
정말 ㄹㅇ 자연미인은 힘든가?
0:58 l 조회 16
전산회계2급도 계산기 필요해?
0:58 l 조회 2
살면서 이런 경험은 ㄹㅇ 처음이네 1
0:58 l 조회 19
기자회견때매 잠 다 깼다 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2
0:57 l 조회 25
알바 걍 그만둘까...1
0:57 l 조회 9
홍명보 이민가려나?
0:57 l 조회 10
다들 네일팁 어디서 사?
0:57 l 조회 3
알바를 계속 다니는 게 맞을지 고민된다
0:57 l 조회 7
현금 100억있으면 그걸로 주식으로 더 불릴래? 아니면 집살래?2
0:56 l 조회 10
홍명보 진짜 고집 개세다2
0:56 l 조회 32
안정형이 뭐야?3
0:56 l 조회 14
7.1부터 전남광주특별시야?
0:56 l 조회 10
스벅 일하는 사람 있어?3
0:56 l 조회 13
약간 남자가 벗방 비제이 영상이나 3
0:55 l 조회 23
01년생이 05년생 만나면7
0:55 l 조회 39
엠비티아이 찰떡궁합 조합있잖아 그럼 상극조합도 있음?1
0:55 l 조회 1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0: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