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52321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삼성 KIA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258
이 글은 1년 전 (2025/4/06) 게시물이에요
좀 꾸며진 상태면 밥도 클린한걸 먹고싶어지고 갓생 살게 됨 1교시 있는 날에 졸라 피곤해서 대충 씻고 모자에 마스크 푹 쓰고 나가면 강의 듣는것도 피곤 어깨는 맨날 축 쳐져서 거북목에 밥 챙겨먹는것도 피곤 배달음식만 먹고 안그래도 개거지같은데 과제까지 하는 삶 ㄹㅇ 암울 혐생 그 자체  못생겼는데 하루 보내는거까지 짜증남 But 좀 꾸미고 나가면 꾸민 김에 밥도 클린한거 먹고 과제하는것도 갓생 느낌 상쾌함
대표 사진
익인1
헐 나도 그럼 안 꾸미면 뭔가 더 잠 쏟아지고 쳐지는데 꾸미면 좀 눈빛도 초롱하게 집중잘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 인정 나도 좀 꾸며야 활기차지고 안 쳐지더라 거울보면 기붕도 좋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모자 쓰고 나가면 거울 마주칠 때마다 짱나서 더 피곤해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ㅇㅈㅇㅈ 꾸미고 나가는거랑 안꾸미는거랑 뭔가 기분도 다르고 능률도 다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신기하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도야 ㅋㅋㅋ 내가 날 봤을때 만족해야함
글고 어디서 누굴 만날지 모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22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헐 난 꾸미면 더 지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222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도 구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도 그렇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뭔 말인지 알 것 같닼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돜ㅋㅋㅋㅋㅋㅋ 꾸미는 내가 넘 좋음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헐ㄴㅏ도그래...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된 댓글
(2025/4/07 17:15:50에 규칙 위반으로 삭제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남자가 더 그래야 좋은거같아 보면 운동으로 몸 잘 만들고 옷 잘입고 깔끔하게 잘 정돈된 남자들이 갓생살더라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나돜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옛날에 공주 공부법 했었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ㄴㄷ 집에만 있는 날에도 꼭 머리 감고 샤워까지 함 그래야 ㄹㅇ 갓생 살게 되더라.. 언제 한번 귀찮아서 머리도 안 감고 샤워도 안하고 집에 있었더니 종일 드러누워 잇엇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난 안씻고 모자쓰면 그냥 내 기분이 안좋아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나도 그래서 복장 자유 회사인데도 꼭 어느정도는 갖춰입음 화장도 ㅇㅇ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일단 머리감고 샤워해야 잠도깨고 몸뻐근한거도 풀림 ㅠㅜ 안씻고 가면 하루종일 집빨리가고싶어 찝찝해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오 나돜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확실히 외모 잘 갖춰진 사람들이 자기관리도 잘하고 갓생 살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맞아 이게 휴식할 때랑 차이를 두면 좀 좋다고 하던데 그래서 업무공간이랑 휴식공간 나누는 것도 같은 이치 아닐까 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ㄹㅇ 옷 대충입으면 대충살고싶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와 나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와 나만 그런게 아니였구낰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와.. 나는 5분이라도 더 자야지 행복함… 옷 고르고 화장하는 시간이 너무 아까워ㅋ큐ㅜㅜ 근데 샤워하고 나가야 덜 피곤한건 ㅇ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뭔지 알아 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맞아 꾀죄죄하게 있으면 자세도 풀어지고 거북목하게 되는데 화장하고 좀 깔끔하게 있으면 턱 당기고 허리펴고 다니게됨 그래서 나 고등학교때 일부러 화장하고 공부하는 애들 많았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22 나도 고딩때 공부 잘하는 애가 맨날 맨날 화장하고 오는거 보고 놀랐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밤에 이중세안 고통은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전투복이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인정 나도 그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아 인정… 취준할때 히키로 오래 집애 있으면 점점 우울해지는데 그냥 화장하고 꾸미고 괜히 카페가서 작업하면 더 열심히 하게 됨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나만그런게 아니군,,, 나는 그냥 난데 고레벨 무기껴서 레벨업된 느낌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난 화장까진 아니고 씻는ㄱ건 그렇더라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오 나도... 근데 화장하는데 오래걸려ㅛㅓ 문제임 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ㄹㅇ나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헐 나는 꾸밀수록 지쳐서 아무것도 못하겠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젊고 건강해서 그럼..ㅜ부럽다 나도 대딩 때는 그랬는데 15년 정도 렌즈 끼고 화장하니까 눈이 뻑뻑하고 아파서 아무리 껴도 눈이 렌즈를 뱉어내고 화장할 시간에 조금이라도 자야 정상적인 활동을 할 수 있어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필테 원래 살 안 빠져?
14:39 l 조회 1
호피네일 둘 중 뭐할까1
14:38 l 조회 7
아이소이 개웃기넼ㅋㅋㅋ
14:38 l 조회 6
잇팁남이랑 연락중인데 대화가 끊기는 느낌..3
14:38 l 조회 6
결혼할때 돈보다 성격이 훨씬중요하지?1
14:38 l 조회 9
근데 돈 개중요하게생각하고 겁나 밝히고 걍 삶에서 1위 돈이라는거 우리나라만 이럼???????? 4
14:37 l 조회 8
앞사람이 열어준 문틈 사이로 쏙 빠져나가는 사람은 뭐지
14:37 l 조회 5
근데 피부과 카운터 언니들 부럽지 않아??? 3
14:37 l 조회 22
갤럭시 s22 s23 성능 차이 커 ??1
14:37 l 조회 4
변기 오래 앉아있으면 엉덩이에 여드름 같이 나는거 맞아?2
14:37 l 조회 5
일주일동안 여행 갔다오는데 그동안 자취방 습기 관리 어떻게 하면 좋을까1
14:37 l 조회 4
생선초밥 VS 족발2
14:37 l 조회 4
익들아 나 팔만보면 몇키로 차이나보여..? 분명 2키로 내외인데 왤케 차이나지??? 5
14:37 l 조회 14
익들아!!!! 코스트코 가는데 ㄹㅇ 맛있는거 추천 좀!!!!!
14:37 l 조회 6
집값 오르면 뭐가 좋나..2
14:37 l 조회 11
가슴 D컵이면 크다고 할 정도임?2
14:36 l 조회 20
치킨 3만원 시대 되면 사먹을거야?2
14:36 l 조회 11
00년생인데 엄마한테 남친집에서 자고오겠다는거10
14:36 l 조회 30
bbq 스모크치킨이랑 자메이카통다리구이 중에 뭐가 더맛잇어?
14:36 l 조회 3
학점 3.43인디1
14:35 l 조회 3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