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일단 한번 빠는 순간 보풀이랑 늘어나고 묘하게 재질 이상해지는게 느껴지던데 ,,, 그리고 안걸어놓고 잠깐 어디 놔두면 심하게 구겨지더라 그래서 거의 두세번 입다가 버리는거 같아 ㅠ
이런티 !
![[잡담] 에이블리 기본티 보통 몇번 입고 버려...? | 인스티즈](http://cdn.instiz.net/data/cached_img/upload/2025/04/07/1/304f060de4411800523996942d4ead91.jpg)
| 이 글은 1년 전 (2025/4/07) 게시물이에요 |
|
난 일단 한번 빠는 순간 보풀이랑 늘어나고 묘하게 재질 이상해지는게 느껴지던데 ,,, 그리고 안걸어놓고 잠깐 어디 놔두면 심하게 구겨지더라 그래서 거의 두세번 입다가 버리는거 같아 ㅠ 이런티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