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52946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44
이 글은 1년 전 (2025/4/07) 게시물이에요
하루도 아니고 2,3일은 보지말라는거같은데 뭐해야해..?
나 도파민 중독에 폰 중독에 ott중독이라 가만히 못있는데ㅠㅠ
그리고 폰 엉제부터 보기 시작했니
대표 사진
익인1
난 라섹이었는데 ㄹㅇ 아무것도 안 보여서 빛 다 차단하고 침대에 누워서 라디오나 들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한 5일째부터 폰 본 듯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라섹은 진짜 아프다며….2,3일 내내 누워서 라디오 들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방에 조금이라도 빛이 새어들어오면 칼로 눈 찌르는 느낌이라 ...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으 미쳤다 찐이다 너…라섹 난 죽어도 못받을거같던데ㅜ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나도 이렇게 아플 줄 몰랐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나도 하루종일 잤음 진짜 자는 게 지겨워질 정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 라섹했는데 오후 8시 취침하는 사람이 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폰 안 보는 게 좋으니까 그냥 자게 되더라ㅣ....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도 라섹했는데 걍 하루종일 잠 내가 잘수있을까? 했는데 계속 자게되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걍 아파서 쓰러진거아니냐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라섹했는데 ㄹㅇ 먹고 자고 먹고 자고 하루종일 자다가 4일차부터 폰봤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일전까지 아무것도 안봤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니 잠깐 보긴 했지 ㅋㅋㅋ 카톡 답장하는 정도로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할 안심심해써????????!?!?! 나 하루만 안봐도 신심해 죽을거같아서 걱정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도 그런 걱정 했었는데 너무 아파서 일어나있는거 자체가 고통이었으 그냥.. 계속 자야돼.... 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와 스마일도 그랭야돼?? 난 라식했는데 나도 심각한 중독자라 집에 가서 낮잠자고 일어나니까 너무 신시계라 티비 보고 불 켜두고 폰 하고 그랬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니 웃긴게 라섹한 사람들만 쓰러져 자고 스마일라식 한 사람들은 담날부터 폰했대 내 주변도 그렇다고 했는데 병원에서는 1,2주는 안보는게 좋대 컴퓨터는 한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라섹은 ㅁㅈㅁㅈ 그렇다 하더라.. 난 일반 라식인데도 아프지도 않고 다 잘 되던뎈ㅋㅋㅋㅋㅋㅋ 수술한지 7년넘었는데 한쪽은 좀 안좋아지지만 반대쪽은 아직도 1.0넘는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난 계속 눈물 나서 안보이는 와중에 너무 심심해서 유튜브 봄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거 맞냐고욬ㅋㅋㅋㅋ시략 괜차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난 낮에 하고 저녁부터 티비 봤는뎅.. 폰도 조금씩 함ㅋㅋㅋㅋ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는 스마일라식하고 첫날에만 그냥 넷플소리로만 듣고 담날부터 잘보이길래 그냥 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라디오 들었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유튜브에 컬투쇼 틀어놓고 들움 그리고 사실 하지말라고 했는데 실눈뜨고 조금씩 함 ㅎ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실눈 귀엽닼ㅋㅋㅋ 언제부터 본격적으로 폰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걍 봤는뎅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당일부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웅 눈물 흘리면서 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너 찐이다 당일은 눈아파서 못한다던뎈ㅋㅋㅋㅋㅋㅋㅋ시력은 아직 괜차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웅 5년 됐는데 아직 시력 그대로임! 가끔 써클도 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나 폰 멀리 놓고 유튭 봤어ㅋㅋㅋ..내 눈은 아직 건강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당일부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웅..대신 평소처럼은 많이 안 보긴했어 근데 바로 이틀 뒤부터 첫 출근이라 모니터 오래 본게 눈에 더 안 좋았을 것 같어ㅠㅠㅋㅋㅋ..지금 시력 잘 나오는 게 신기할따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당일부토 폰 보긴 했는데 오래는 안 보고 주로 노래 들었어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진짜 옛날사람 기준은 싸이월드 버디버디 카카오스토리 지토 투지폰 써본 사람이래
17:08 l 조회 1
대학생인데 2개월만 근무가능하거든 6개월 알바 지원해서
17:08 l 조회 1
공휴일이랑 일요일에 일하는 직장 어때 ㅠ..?
17:08 l 조회 1
43살 30살 커플도 말 나오니
17:08 l 조회 2
불법으로 돈번사람 만날 수 있어?
17:08 l 조회 3
연프 여출 중에 실물 본 사람 2먕인ㄷㅔ
17:08 l 조회 4
어딜 가도 사람들이 좋아하는 사람들 특징이 뭔 것 같아?
17:07 l 조회 9
노트북 새거사려면 쿠팡이 젤 싼가?
17:07 l 조회 4
혹시 집에 다이슨 드라이기 있는사람??
17:07 l 조회 14
키큰남자는 키작은여자 좋아하는것보다는
17:07 l 조회 14
여자 32살 결혼 어때? 7
17:06 l 조회 21
알바 지원문자해놨는데 바빠서 못보고 하루뒤에 답장한게 잘못임??
17:06 l 조회 5
이시기에 컴퓨터 죽었어..
17:06 l 조회 2
나는 이제 아빠랑 안싸움
17:06 l 조회 6
요즘 코인장 다시 이제 활성화될까4
17:06 l 조회 12
밤에 잠 나흘씩이나 안자면
17:06 l 조회 4
수험생이면 화장하고 렌즈 사면 안돼?2
17:05 l 조회 11
어우 5년전 사진 모니까 탱탱하네
17:05 l 조회 6
여자 얼굴은 평범한데 키 170이고 비율좋은편이면8
17:05 l 조회 16
취미학원 추천해주라4
17:04 l 조회 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7: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