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애인한테 생일선물이랑 같이 줄건데
밥먹다가 생일선물 줄때 같이 줄까
아니면 생일선물 먼저 주고 헤어질때 읽어보라고 줄까
전자는 반응을 볼수있는거?
후자는 혼자 읽어보게 해서 감성충만?
| 이 글은 1년 전 (2025/4/08)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애인한테 생일선물이랑 같이 줄건데 밥먹다가 생일선물 줄때 같이 줄까 아니면 생일선물 먼저 주고 헤어질때 읽어보라고 줄까 전자는 반응을 볼수있는거? 후자는 혼자 읽어보게 해서 감성충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