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내향형 집순이대학교가 소수예술학교라 과제도 많고 알바도 주 5일해서 만날 접점..시간도 없음 ….
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나도 풋풋한 연애 좀 햐보고 시 다
| 이 글은 1년 전 (2025/4/09)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내향형 집순이대학교가 소수예술학교라 과제도 많고 알바도 주 5일해서 만날 접점..시간도 없음 …. 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나도 풋풋한 연애 좀 햐보고 시 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