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취 시작한지 반년 차.
동네가 좀 저렴한 동네라 그런가 매일매일 길빵충을 만나고 간접흡연을 하고
이웃주민이 담배를 피는지 창문을 열면 집에서까지 간접흡연을 하는 나…
이런 혐오하는 마음에서 탈출하고 싶어..
익들은 길에서 매일매일 새로운 길빵충을 만난다면 어떻게 대응할거야..?
| 이 글은 1년 전 (2025/4/09) 게시물이에요 |
|
자취 시작한지 반년 차. 동네가 좀 저렴한 동네라 그런가 매일매일 길빵충을 만나고 간접흡연을 하고 이웃주민이 담배를 피는지 창문을 열면 집에서까지 간접흡연을 하는 나… 이런 혐오하는 마음에서 탈출하고 싶어.. 익들은 길에서 매일매일 새로운 길빵충을 만난다면 어떻게 대응할거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