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기소개서 어제 마감이었고, 제출한거 읽어봤는데 영어 번역하고 글자수 맞추면서 중요한 내용을 뺐다 하.....ㅠㅠㅠㅠ
영어 성적표 프린트 하면서 몽총비용도 내고(이건 돈내고 해결해서 다행이지...) 자소서도 빠진 내용은 수정도 안되고 미치겠네...진짜 이번에 붙어야하는데 울고싶다
| 이 글은 1년 전 (2025/4/09) 게시물이에요 |
|
자기소개서 어제 마감이었고, 제출한거 읽어봤는데 영어 번역하고 글자수 맞추면서 중요한 내용을 뺐다 하.....ㅠㅠㅠㅠ 영어 성적표 프린트 하면서 몽총비용도 내고(이건 돈내고 해결해서 다행이지...) 자소서도 빠진 내용은 수정도 안되고 미치겠네...진짜 이번에 붙어야하는데 울고싶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