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가서 맛있는 거 있으면 사오라고 했어
어제 출장 가기 전에 얼굴 보고 가야겠다고 우리 회사 근처 왔는데
만날 땐 별 생각 없다가 막상 보내고나니까 가기 전에 얼굴 봐서 다행이다 싶네 ㅠ 흑
| 이 글은 1년 전 (2025/4/09)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가서 맛있는 거 있으면 사오라고 했어 어제 출장 가기 전에 얼굴 보고 가야겠다고 우리 회사 근처 왔는데 만날 땐 별 생각 없다가 막상 보내고나니까 가기 전에 얼굴 봐서 다행이다 싶네 ㅠ 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