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54941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48
이 글은 1년 전 (2025/4/09)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ㅜㅜㅜㅜㅜ 

애인 취준이고 나는 회사다니는데

20대 중반이야

딱히 애인은 일안해서 내가 거의 내는편이긴한데

요즘 애인이 돈 좀 드는걸 하고싶나봐


솔직히 밥이나 카페는 내가 낼수있는데

뮤지컬 호텔 파인다이닝 하고싶데

뭐 반반내면 같이 가겠다만 그이야기를

꺼내니 말이없네

한번씩 꺼내는데 솔직히 좀 주제파악했으면싶은데

실제로 꺼내면 공부할때상처받을까봐 하지않는데


내가 대기업다니는것도 아니고 그냥 이리저리 좀 어렵네

솔직하게 말도 못하겠고 그냥 저지를까...


대표 사진
둥이1
말하거나 헤어지거나 둘 중 하나지 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하..... 좀 좋게 돌려말해도 그러면 직구로 말하긴 너무 상처받을까봐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처음에는 돌려서 말해.너 사정이나 내 사정상 그건 너무 과한거 같다. 엄청 철이 없다.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어떻게 잘 돌려 말하는게 맞을까...
아직 알바도 안해본걸로 알거든..
나도 엄청 버는것도 아니라서 ㅜ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돌려말해 못알아들음 직구로 말하고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그 말은 좀 그렇긴한데. 애인도 양심도 없고 철도 없네 ㅋㅋㅋ 걍 우리는 아직 그거 즐길 돈이 없지 않냐 해 약간 애인 탓하기 보다 걍 돈 많이 벌고 싶다 ㅠㅠ 이렇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나도 그렇게 까지 말하고 싶지않은데
한두번 잘 좋게 돌려말해서
거절했는데 또이야기하니까..
그래도 상처 안받게 말하고 싶은데 어렵다 어려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나라면 짜치고 빡칠 것 같아 ㅠ ㅋㅋㅋㅋ나보고 내라는 것 같아서.. 쓰니는 직장인인데 취준 애인 만나고 별 생각 안들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한심한건 맞는데 굳이 표현을 그렇게 할 필욘없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사실 적고 보니 너무 상처받울꺼같긴해..
그래도 잘 어찌 말해야 할지 모르겠엉..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ㅋㅋㅋ 근데 애인이 양심도 없고 철도 없는 듯 막말로 비빌 구석 있으니까 저런 말 하지 지가 낸다고 생각했으면 말도 안 꺼낼 것 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양심이 없다 밥 카페 너가 거의 내는것도 미안해해야지..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뮤지컬 호텔 파인다이닝은 너 취직하면 그때 하자 ~ 라고 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오.... 고마워 이렇게 말햐야겠다.취업하면 서로 좀 여유있으니까!! 고마웡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9
외모 편차가 나? 모시고 살 정도야?
그게 아니고서야 저런걸 요구하는 이유를 모르겠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아니 모시고 살진않아 ㅜㅜㅜㅜ
그러니 거의 다 좋게 말하면서 거절했지
그래도 한번씩 이야기나오니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0
알바도 안 해봤으면 철이 있고 없고를 떠나서 돈의 단위 자체를 잘 모르는 것 같은데
회사다닌다 해도 그런데 다들 척척 다닐 정도 되는 거 아니라고 차근히 설명해줘야 할듯
제목처럼 뭔가 강력하게 말한다 해도 서로 기분만 잡치고 못알아들을 것 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ㅜ 사실 나도 그렇게 까지 이야기하고싶지않았어... 그냥 이게 하나의 방법인가 싶겠지만 너무 상처주는말인거 같다
애인 부모님도 어느정도 사는거 같은데
돈 버는게 쉽지않고 취업하면 서로 좋은경험 하자고 이야기해봐야겟당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0
엉엉 둘다 학생때부터 만난거야? 널 어른처럼 생각하나본데
답답하기도 하고 어떨땐 말같지도 않은 소리 한다는 생각 들때도 있을 것 같아
걍 몰라서 그러는 거니까 뭐라하지말고 오히려 좋게 잘 타일러봐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1
금전문제는 진지하게 한번해야함
돈에는 온갖문제가 다 딸려있음
딱히 널 배려하는것 같지도 않고 삐졌다면 그것대로 문제고 나중에 취업해도 돈쓰기 바빠서 모아서 저축이나 하겠음?
그때가서 말하면 오히려 더 화내겠지 왜 자기가 번 돈에 참견하냐고

진짜로 미성숙한 친구랑 만나는거같은데 진지하게 고민해봐 네가 그걸 다 품어주는게 진짜 사랑이 맞는건지. 진짜 사랑하면 때로 모질지만 사실을 말해줄 필요가 있어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커피 한잔 하자는거 플러팅이야?
1:29 l 조회 6
얼굴 보고 헤어지는 게 예의일까?1
1:17 l 조회 24
같이 밥먹을래? 라고 보낼거야... 3
1:07 l 조회 41
이별 엮이지도 말걸 6
1:04 l 조회 41
잘사는 애인 자격지심..? 이런거 어떡해야해 6
1:03 l 조회 35
와 근데 잘생긴남자는 평범한남자들이랑 사는세계가 다르긴하더라2
1:03 l 조회 41
알아가는 단계인데 남자가 본인은 좋은 남편이 되는게 꿈이랬거든? 진지하게 받아들여야할까ㅠ 4
1:00 l 조회 23
남익인데 이상형 과해?3
0:59 l 조회 46
내가 넘 질리게 행동하는듯10
0:58 l 조회 65
사랑이 뭐라고 생각해?4
0:56 l 조회 46
스토리 보고 차단하는 염탐계정 겪어봤던 익들
0:54 l 조회 16
싸운거 친친 스토리에 언급하는것도 좀별로야?
0:51 l 조회 13
만날기회가 점점 줄어든다...2
0:50 l 조회 47
만나기전엔 걍 별생각없다가 만나니까 확 좋아진 적 잇음ㅁ?
0:48 l 조회 13
이별 2주째.. 너무 보고싶다고 카톡함 무시당하겠지 1
0:39 l 조회 29
이거 누구잘못임?1
0:39 l 조회 27
내가 잘못한거야?5
0:37 l 조회 36
연애를 하고싶은건지 아닌지 모르겠는 사람 1
0:34 l 조회 32
너네는 완전 이상형인 상대랑 연애하는데 4
0:31 l 조회 65
나중에 좀 지나고 기회가 생기면7
0:30 l 조회 39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