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55049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565
이 글은 1년 전 (2025/4/09) 게시물이에요

이런 표현이 맞나 싶은데

취준할때의 그 불안감, 긴장감이 좋고 면접보고 결과 기다리는 그 심정도 재밌고

어디 합격을 했으면 거기서 진득하게 다니면 되는데 여기 취뽀 성공해봤으니 이제 다른 곳, 아예 다른 직종에 또 도전해보고 싶고

한 곳에서 경력쌓는게 너무 지루한 것 같음..

최대로 많이 다녀본게 1년반임..

그래서 내가 여태 다닌 루트만 보면 20대 후반인데 유치원교사>미용사>병원 원무과>카페알바(카페창업하고 싶다고 설쳤음)> 회계사무직 이렇게 옮김ㅋㅋㅋㅋㅋ

지금 사무직 온건 내 자리 가지고 앉아서 키보드 두드리는 로망이 생겨서 온건데 여태 서비스직쪽으로만 살다가 오니까 너무 무료한 것 같아서

다시 다른 직종으로 가고 싶음.. 

근데 이제 슬슬 30살 다되가니까 어느 한곳에 빨리 정착해야하는데 너무 정신없게 산 것 같아

대표 사진
익인1
자격증 개많겟다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생각보다 자격증은 별로 없엌ㅋㅋㅋ유치원 정교사랑 미용사, 컴활 이거밖에 읎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것도 용기다.. 대단한뎅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렇게 봐줘서 고마워ㅜㅜ근데 엄마아빠는 의지가 없다고 뭐라하심..사실 그게 맞긴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한 편으로는 너무 대단한데....? 뭔갈 도전하는거에 두려움이 없나보네 오히려 여러가지 일을 해봤기 때문에 너한테 맞는 일 찾아서 정착하는데 도움될 수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렇게 말해줘서 고마워 나도 빨리 한곳에 정착하고 좀 철들고 살아야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와 대단해...... 자소서는 어케했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자소서 그냥 지피티 이용해서 나혼자 휘갈겼엌ㅋㅋㅋㅋ솔직히 자소서도 진득하게 써본적이 없는듯 그냥 항상 충동적으로 휘갈겨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우와 그랬는데 됐다니 ㄴㅇㄱ 진심 부럽,,,,,,,,,,,, 자소서 막막하다😇 고마워 답해줘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짜피 내가 내세울 스펙 없는것도 잘알고 제대로 못 쓸거 알아서 그냥 대충 쓰고 최대한 많이 뿌리는 전략 썼어ㅋㅋㅋㅋ대기업을 목표로 하는게 아니어서 맘편했던 것도 있는듯,, 익인이도 자소서 잘 쓰고 원하는 바 이루길 응원할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고마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하 부러운데?? 한국에서 그러기 쉽지 않은데 진짜 도전적이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좋게 말해줘서 고마워8ㅅ8 난 혼자 철없이 취준중독돼서 방황하고 있다고 생각했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20대후반이면 나랑 동년배인데.. 너만큼 다양하게 사회생활해본 사람이 주변에 없어서 신기해 아직 취업 안한 애들도 있어서 더더욱..!! 어렸을 때부터 열심히 살아온 티가 나는 경력인걸..원래 20대는 방황의 시기라고 하자나 ㅋㅎ 그래도 언젠가 정착하고싶다는 마음이 드는 직무 꼭 찾길 바랄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난 자소서쓰는데 너무 고민되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쓰니 다양하게 경험해 보는 거 멋있다 혹시 회계 사무직 일은 어때..?! 나도 카페에서 일하다가 사무직으로 가려고 하거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사무직하면서 알바나 창업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합격 잘 하는 비법이 뭐야?ㅠㅠ 난 한 직종만 파는데도 불합밖에 못해...ㅋㅋㅋ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난 쓰니같은 성격이 너무 부러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아냐 그러다가 맞는거 찾을거야 그걸 즐길수잇는게 대단한거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정착해야될 이유가 뭐가 있음? 본인이 본인 먹고 살 수 있을 일을 할 수 있으면 된거지 난 쓰니 멋있다고 본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와 근데 난 오히려 부럽다 난 취준 다시 할 엄두 안 나서 이직 하긴 해야라는데도 너무 괴로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역마살 많나보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ㅈ딘짜 이것도 재능이야 부럽다 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대단한데...? 실패에 두려움이 없잖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부럽다 용기있는게 멋있어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능력인데? ㅋㅋㅋ 뭔가 요즘 시대에 더 잘 맞는 성향인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그것도 재주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다 붙은게 대단한거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난 쓰니가 멋있고 대단해보여! 나는 경험 없으니 경력없으니 안써주겠지 자신감이 없어서 회피하느라 도전도 안하거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즐겁게 할 수 있는 것도 능력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진짜 대단해.. 나는 안될거 알면서 서탈 당하면 괜히 마상입거든 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와 진짜 부러운 정신이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장점은 새로운 걸 해볼 수 있으니까 열정 가득한채로 일을 할 수 있다는 걸테고 단점은 한 분야에서 경력을 오래 쌓아야 배우는 것들이 있고 네트웍이 쌓이는데 그걸 얻을 기회가 없어서 경쟁력을 갖추기 어려운 면이 있고. 어딜 가나 신입이 되는 셈이니까 딱 신입의 장단점을 다 가진 상태겠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역시 즐기는자는 아무도 못이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재밌게 사는 것 같아 부럽당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서류랑 면접합격하는 비법 좀 알려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와 난 31살인데도 회사 오래 못다니겠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난 근데 이런마인드 부러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오히려 멋있는데..? 경험도 많고 뭘하든 잘할거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한살이라도 젊을 때 이것저것 경험해 보고 본인이랑 제일 맞는 거 찾는 거지 도전하는 거 자체가 대단하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멋지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재밌게사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미용사 어때? 몇살때 도전한거야?? 나도 요즘 다른일 하고싶은데 제일 관심있는게 미용쪽이라...근데 나이 있으면 잘 안뽑아주는것같더라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와 멋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스타트업 들어가 이거저거 다 할수 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그리고 취준 중독이라기 보다는… 여러가지 능력이 많은 멋진 사람일뿐… 나도 2년 단위로 왔다갔다 해서ㅋㅋㅠㅠ 스타트업 들어갔는데 뭔가 젤 만족스러워, 매일매일 짜릿해(좋은 의미로도 나쁜 의미로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면접볼때 뭐라고 말해? 팁좀! 경력이 단기로 짧은걸 어ㄷ덯게 어필하는지 궁금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되게 발상의 전환..? 같은 느낌.. 난 울타리 없는 취준생 신분이 너무 싫었는데 ㅠ 어차피 피할 수 없으니까 쓰니처럼 그냥 즐겨야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와 전공은 뭐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오 근데 대단하다 같은 직종에서 업무만 바뀐게 아니라 완전 카멜레온이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엥 ㄹㅇ 대단한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넌 뭘 해도 하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여러 직업들 다 경험해보는거 너무 좋다고 생각해. 보통 이직하고 싶다.. 생각만 하지 두려워서 용기는 못내는게 대다수인데 쓰니는 도전의식이 최고구나 멋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역마살 대박이다ㅋㅋㅋ근데 나도 적응하면 바로 질리기 시작하는 타입이라 뭔 심정인지 이해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나도 유치원교사하다 사무직하는데 쓰니랑 똑같음 나도 한직업 길게 못하겠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너무 부럽다 성격이 복이다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하드렌즈 끼는 익!!!있어?
22:07 l 조회 1
신규간호사인데 프리셉터 선생님 뭐 드릴까
22:07 l 조회 2
와 인생 피자만났다 다들 제발 이거 먹어봐
22:07 l 조회 2
우삼겹 파스타에 우삼겹 대신 넣으면 좋을 고기 추천해줘
22:07 l 조회 2
도시락 싸가기 귀찮을 때 컵시리얼이나 단백질쉐이크팩이랑 또 뭐가 있을까
22:07 l 조회 5
살 빼고 머리카락을 잃었다
22:07 l 조회 3
비싼거 사준다하면 어디갈래??
22:07 l 조회 7
부모님이 자취하라고 몇천만원씩 지원해주는거면
22:07 l 조회 6
헐 서울에 옥토버페스트한대1
22:06 l 조회 15
피부과 가서 맞으면 좋다는게 스킨보톡스였나?1
22:06 l 조회 5
본인사진 ㅋㅋ보정떡칠한거 보면2
22:06 l 조회 24
허리 신경주사 맞아본 익 있어?? 2
22:05 l 조회 9
친구 취업 케이크 디자인 골라주라!!(문구도..)
22:05 l 조회 8
나한테 성형은 이제 지옥임 ㅠ..
22:05 l 조회 12
아니 요즘 물리치료사도 취업이 안 돼???1
22:05 l 조회 8
딱 15년만 젊엇으면 연애하려고 햇을듯7
22:05 l 조회 24
낼 축구 10시지?1
22:04 l 조회 13
반건조오징어 vs쥐포2
22:04 l 조회 8
공차 레몬요구르트 맛있다
22:04 l 조회 5
면접 붙었는데 안간다고 한적 있는사람?2
22:04 l 조회 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2: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