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55276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861
이 글은 1년 전 (2025/4/09) 게시물이에요

옷 얼룩만 잘 지워지는줄 알았지

바퀴벌레도 겁나 잘죽어

사람 발을 뭐라생각한건지...

대표 사진
익인1
그 회사 이제 망했지않아? 일터져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진짜????? 뭔일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검색해봐 트위터하는 사람이랑 뭔일있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논란이 있는거지
그런걸로 망하진 않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ㄱㄴㄲ,,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너 초딩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아 진자 웃기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엘지계열사인데 갑자기 망하진 않지 논란돼서 망하면 네이버웹툰도 이미 망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Lg생활건강이 망할수가 없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망하긴 왜망해?ㅋㅋㅋㅋㅋㅋㅋ지금도 잘팔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lg생건이 어케 망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ㅋㅋㅋ대기업이 겨우 그런 일로 왜망해 ㅋㅋ애경, 남양도 잘만 살아있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도 자취할때 그걸로 죽임 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엥 안 망했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아니 바퀴벌레 실화냐고 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몇번 칙칙 뿌리니깐 뒤집어지더니 안움직이더라 근데 좀 많이 뿌리긴함 내가 겁이 많아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뭔 논란 있엇음????? 전혀 몰랐는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그냥 트위터 하는 애들끼리 저러는거야; 온라인이 전부라고 생각하는 애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걍 특정 커뮤니티에서 논란 있었다고 망했다고 생각함 현실은 지금도 아주 잘팔리는중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ㅇㅎ 알려줘셔 고마웤ㅋㅋㅋㅋ 찾아봤는데 트위터 어떤 계정 어쩌구 뭐 그런 논란이었구나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그거 거품이 촘촘해서 공기가 안 통해가지고 죽는거라던대 조금 본지 오래돼서 살짝 틀릴수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아니근데 발이 얼마나 드러우면 그런걸써야하는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벌레를 거품으로 질식시키는건데 나는 그리마 잡는데 쓰고 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화장실 청소할 시간 없을 때 세면대에 뿌려놓고 문 닫고 나갔다오면 냄새도 많이 없어짐... 걔 자체가 향이 세서 덮는 것도 있고 나름 냄새도 없애는 것 같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가난한 자취생 필수템ㅠㅠ 다방면으로 쓸 수 있으니까 딴 거 여러 개 안사도 돼서 좋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아 막줄 짱 웃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독해서 그런게 아니라 그냥 거품이 엄청 미세해서 그런다고 듣긴했으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벌레 다 주거 바퀴벌레 돈벌레 거미 그냥 다 주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마저 그거 한참 유행할 때 바선생도 죽인다고 사람 발을 뭐로 생각하는 거냐 이랬음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이쯤되면 본질인 발이 잘 씻기는건 맞는거지? 발도 죽어버리는거아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22 ㅋㅋ 효과 좋다는 얘기 많이 들었지만
한 번도 사본 적이 없당..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생리피 진짜 잘 씻겨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생리혈 샐 때마다 그걸로 지우면 최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근데 다들 얼룩 잘 지워져..? 사람들이 얼룩이고 뭐고 다 잘 지워진다는데 나는 다 안되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생리혈 발씻보다 쿠팡에서 파는 얼룩제거제?가 더 잘 지워지던데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편의점에서 구르마 빌릴수 있나?
17:16 l 조회 1
키오스킨 진짜로 써본 익인들 잇니...
17:15 l 조회 1
남 인생에 충고랑 조언을 구분못하는 사람이 꽤 있는듯
17:15 l 조회 2
어느 이대남이 영포티에게 우문현답.jpg
17:15 l 조회 6
출퇴근 한시간 어때
17:15 l 조회 7
그냥 여행가는데 케이크 할까 말까?1
17:15 l 조회 5
익들아 회기역에서 사람 많이 내리나? ㅜㅜ1
17:15 l 조회 7
온라인에서 유심사도 등록하려면 대리점 가야하지?
17:15 l 조회 2
삼전닉스 아니라 닉스삼전이라해..1
17:14 l 조회 20
일 개많이 주고 칼퇴하라고 하는데1
17:14 l 조회 8
친구의 친구랑 친해지기 힘든가..?1
17:14 l 조회 9
회사 남미새 동기가 회식 때 선배 남자 직원을 오빠라고 불렀거든1
17:14 l 조회 9
아니 경찰차면 아무데나 차 세워도 되는거임?3
17:14 l 조회 10
도쿄갔다가 500만원 씀3
17:14 l 조회 14
고환율 유지해서 수출잘된거로 성과급잔치해서 부동산올림1
17:14 l 조회 9
출산이 여자의 본능이라는 그들1
17:14 l 조회 16
카톡 사진 상대방이 보낸 거 저장하면4
17:14 l 조회 9
헤어졌다가 재회하는거 몸이 외로운거도 크다는거 진짜야..?
17:14 l 조회 9
가글하고 바닐라라떼 먹어봐
17:14 l 조회 14
여기에여 여기!!!!!!!
17:14 l 조회 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7: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