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55288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51
이 글은 1년 전 (2025/4/09) 게시물이에요

대기업은 물건너감?

상은 한개정도 받음.. 학부연구생 6개월정도 해보고

대표 사진
익인1
ㅇㅇ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저 스펙에 중소나 스타트업도 요즘 들어가기 힘든가..지금 대학원생이라 취준시장을 전혀모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학교가 건동홍이라는거 말고는 중소스펙이긴해서 학교보고 뽑아주는 중소는 많을듯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대학원에서 일단 석사라도 따야겠다..자퇴각이었는데..고마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대겹 노려봐도 괜찮을것 같은데 토익 좀 높이고관련 자격증 몇개 따면 충분히 들어갈수 있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서류에서 떨어질 학점은 아닌거같은데? 그 이후엔 학점 그렇게까지 중요하지않아 뭐했는지가 중요하지
토익보다 토스오픽해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전화기면 거의 대기업-중견 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전자인데 요즘 취업시장 망했다고 하던데 그정도는 아닌가보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엇 .. 미안 난 졸업한지 3년 정도 돼서 .. 나도 건동홍 전자인데 많이 다르려나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하닉 300올까
17:21 l 조회 2
방금 엄마한테 임테기 들켰는데..
17:21 l 조회 3
노래추천 이 노래 왜 이제 알았지
17:20 l 조회 3
요즘 ㄹㅈㄷ 남미새 상태임
17:20 l 조회 10
같은동에 외국인 사시는데 엘베에서 만나면 영어로 인사해주신단말야1
17:20 l 조회 11
부모님 노후 준비 넉넉하지 않은데 이거 너무 불효같아?3
17:19 l 조회 20
얼굴이 너무 푸석하다..
17:19 l 조회 4
아놔 비 사라졌네
17:19 l 조회 10
아 진짜 그 느낌 알아? 만원버스에서 일부러 기대고 있는 느낌
17:18 l 조회 35
평소에 아빠가 어지른 건 내가 말 없이 다 치워줬었는데
17:18 l 조회 10
고민(성고민X) 인간관계 조언 남자친구한테 1억 빌려줬는데 9
17:18 l 조회 24
근장 환수…ㅠㅠ
17:18 l 조회 18
니아르 브이케어 그거 효과있어?
17:18 l 조회 3
이 반팔티 어때
17:18 l 조회 10
맑은 분위기랑 퇴폐적인?분위기 중에 뭐가 더2
17:18 l 조회 13
제미나이 정신차려
17:17 l 조회 22
본인표출00년생이 다 결혼한다고?6
17:17 l 조회 37
이러면 당연히 만나자는거 아냐?
17:17 l 조회 12
아니 비온다고 할때는 안오고1
17:16 l 조회 24
근장 질문!1
17:16 l 조회 1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7: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