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상이라 말하는거긴한데 약 부작용 때문말고 그냥 고도비만들 보면 기분이 나빠짐
특히 지하철안에서 땀흘리고 있는거나 음식점에서 많이 먹는 모습보면 그럼
마치 꼴초라서 담배냄새 찐하게 나는 사람이나 알콜중독자라서 코빨개진 사람 보는 느낌
왜 젊은데 자기 몸을 망가트리는거지
| 이 글은 1년 전 (2025/4/09) 게시물이에요 |
|
넷상이라 말하는거긴한데 약 부작용 때문말고 그냥 고도비만들 보면 기분이 나빠짐 특히 지하철안에서 땀흘리고 있는거나 음식점에서 많이 먹는 모습보면 그럼 마치 꼴초라서 담배냄새 찐하게 나는 사람이나 알콜중독자라서 코빨개진 사람 보는 느낌 왜 젊은데 자기 몸을 망가트리는거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