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애인한테 자기 입으로 직접들음ㅎ 회사에서 새로 사귄 친구들인데 그 친구들은 솔로라 자주 미팅 나가는데 애인이 거기다대고 '아 애인있어서 못가는데 나도 가고싶다 갈까 그냥ㅋㅋㅋ' 이러면 친구들은 애인있는 놈이 뭔소리냐고 말리는? 그런 일이 있었고 자기는 그렇게 말려줄 줄 아는 제대로 된 친구들이라 그 친구들이 좋대....ㅋㅋㅋㅋ 나 없을 때 친구들한테 그런소리 하고 다니냐니까 애인은 진짜 다 농담으로 한 말이고 그 친구들도 농담인거 아니까 가볍게 넘어간다는데... 열받아도 되는 부분? 그럼 나는 뭐 농담이든 아니든 언제든지 애인두고 미팅 갈 애랑 사귀는 비흉신이 되는거아님? 내가 너무 꼬였음? 농담은 농담으로 받아들여야하나...?

인스티즈앱
청년 미래적금 무조건 들어야되는 이유.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