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만 봐도 확실히 외국 음지랑 한국 양지랑 비슷할 정도의 수위임 각박한 것도 제일 심함 경찰이 선행해도 엥 직업이 경찰인데 당연히 해야할 일 아님? 이런 반응들 많이 나오고 일반인에 대한 악플 수위도 높음.. 어지간하면 긍정적인 반응만 나올 사안도 꼬아서보고 근데 나는 저런거 실제로는 ~이라 싫더라 이런 얘기 나옴
그래서 외국애들이 코리안들은 왜 저렇게 화가 많냐 왜 모든 것에 다 화가 나 있냐? 이러잖아 나는 그 원인이 한국인들이 쿨하지가 못한거에서 출발하는거같아 내가 잘못해도 바로 인정하고 솔직히 밝히는거 진짜 못하고 상대의 잘못에 대해서도 니가 그에 대한 합당한 대가를 받았으면 됐다 나랑은 상관 없는 문제지 이렇게 넘겨버리는 마인드가 부족한거같음.. 외국이라고 단점 없는거 아니지만 유독 이 점은 심하다고 느낌

인스티즈앱
역대 최대 매출 찍은 유니클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