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55980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529
이 글은 1년 전 (2025/4/10) 게시물이에요
난 오로지 언니욕은 못하겠드라..
대표 사진
익인1
결혼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결혼하고서 10년 동안 고시공부만 한 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음 바람은 정당화될수없어...
언니의 마음이 이해가안가는건 아닌데 다른 사람을 만나고 싶었으면 헤어지고 만났어야한다고 생각해유
근데 애초에 주변에 바람피는 사람 많은데도 난 남일에 관심이없어서 걍 그러려니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22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너처럼 말하고 싶어 뭔가 똑져보인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3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4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5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66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7777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888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9 헤어지고 만나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4
10 미래가 안 보이면 헤어지면 되는데 혹시 합격할까 봐 바람피는 거 아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돈 안벌고 10년동안 공부만 하게 놔둔 언니도 대단하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고시공부 10년이랑 바람난거랑 뭔상관? 정당화하지마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헤어지고 만나면 더ㅣ잖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걍 바람난거지 뭔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친언니니깐 못하것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헤어지고 만나던가ㅋㅋㅋㅋㅋ 바람은 바람이지 뭔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사람인지라 흔들릴순 있겠지 근데 그럴거면 헤어지고 딴넘 만났어야지 정당화하지마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그렇게 따지만 모든 범죄도 사정있으면 이해가나... 그냥 바람은 바람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머라노 걍 팔이 안으로 굽는거지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그냥 팔이 안으로 굽은거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이혼 먼저 하지 싶은데 또 공부하는 사람한테 이혼하자는 말 쉽게 안 나올 것 같긴 함 근데 이건 고시생 1년차 때나 신경 쓰이는 거고 10년이나 고시 준비한 거면 걍 공부 안 하고 논 거 아님?ㅋㅋㅋ 이혼 먼저 하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세상에 사연 없는 사람이 어딨음 합리화 ㄴ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고시공부 8년하고 있는 애인 있는데 난 쓰니 언니 이해 안 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원래 이유 없는 바람보다 이유 있는 바람이 도파민 미침 합리화하면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22본인들은 서사라고 생각할듯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고시공부 10년을 하게 하질말던지.. 바람 정당화하지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똥ㅆ ㅏ고자빠졌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그렇게 따지면 합리화 안되는 바람 없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그냥 백수잖아...
그래도 바람은 아니지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22 솔직히 이거지 ㅋㅋ 전문직 고시가 아니라 공시 10년 준비하는 사람이었으면 진작에 헤어졌겠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33 이거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44 이생각 바로듬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55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0
6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그건 너가 가족이라서 그런거임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합리화 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네 가족이니까 그렇겠지 합리화 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그럼 언니가 가장노릇다한거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바람의 제일 역겨운 점은 당사자는 엄청나게 합리화 한다는 거임 ㅋㅋㅋㅋㅋㅋㅋ
어쩔 수 없었어.. 그럴만했어.. ㅋㅋㅋㅋ개역겨움
정상인은 애초에 문제되는 관계를 끝내고 새로운 시작을 합니다
바람난 집안 핏줄 아니랄까봐 사고방식 같은 게 레전드네

남편이 고시공부 10년 해서 이혼했어 -> 인정
남편이 고시공부 10년 해서 바람폈어 -> 븅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언니 안쓰럽겠지 근데 헤어졌어야지 이혼은 어렵고 바람은 쉬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니네 언니니까…ㅎ 반대로 니네 형부가 언니 고시 10년 뒷바라지하고 바람났어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진짜로 이해 안 감 헤어지면 되지 왜 안 헤어지고 바람 피는거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222 이유가 뭐가있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고시 뒷바라지에 지쳐서 이혼했다 <너무나 이해가고 너무나 공감가는 상황 나라도이혼함
고시 뒷바라지에 지쳐서 바람폈다 <왜? 차라리 이혼하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헤어지면됨 누가 머라 그러겠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그럼 헤어지고 만나야지 둘다 손안에 두고 싶어서 이혼 안한거 아님? ㅋㅋ 완전 욕심인거지 합리화 하지마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헤어지라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무슨 합리화야 걍 너가 가족이라 그런거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근데 난 전남친이랑 만났던 애들 다 바람났었대서 왜 그랬지 했는데 만나보니 이해됐음…. 물론 내가 바람을 피운 건 아니지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왤케 바람난 언니들이 많냐; 형부가 차로 치거나 장모님 멱살잡지는 않았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별... 어처구니 없넼ㅋㅋㅋㅋㅋㅋ헤어지고 만나면 됐지 편 드는 너도 같은 인간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이게 뭔ㅋㅋㅋㅋㅋㅋ 나는 가족이어도 이해 안 됨 내 동생도 이랬는데 난 이해 못했거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그걸 편드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
혹시 그걸 안 형부가 언니 패고 따지러간 너네 엄마한테 욕했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9
글치 난 쌤쌤이라생각함 바람만 상대한테 상처주는건가 무능력하게 가장이라는 사람이 고시공부 10년째하면서 스트레스주고 상처준거나 마찮가지라 생각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0
팔은 안으로 굽으니까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3
어차피 바람필 사람이었던거야 합리화 ㄴㄴ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단타나 칠까??
12:29 l 조회 1
흠..머지 내 몸은 마운자로보다 정석다이어트가 잘맞네🤔
12:29 l 조회 1
나 알바 잘림 ㅋㅋ
12:29 l 조회 2
정보/소식 엔하이픈 Brand Renewal Mood Teaser 2
12:29 l 조회 2
하이레이어드컷 펌 안하면 별로일까?
12:28 l 조회 2
예민 신경질 끝판왕 사람들 말투 거슬리는거...
12:28 l 조회 5
재택근무하는 집순이들아…다 히키같어?
12:28 l 조회 4
부모가 78년생이면 보통 자녀 몇살이야?
12:28 l 조회 8
잇프피 진짜 왜케 공감을 안해주냐 내가 해준만큼은 해줘야하는거 아니냐고
12:27 l 조회 7
가슴 크고 좀 처졌으면 와이어 브라 사야겠지?
12:27 l 조회 3
길걸어다니면서 담배피는 놈들은 머리에 똥이 찼나봄
12:27 l 조회 2
주식시대끝난듯 이제 비트코인이 시작할 차례다2
12:27 l 조회 10
Sk스퀘어 주주 잇나용 2
12:27 l 조회 13
하닉 또 망한거니2
12:27 l 조회 43
어제부터 계속 모르는 전화 부재중 찍혀있는데
12:27 l 조회 4
아니 청년미래적금 신청결과 개늦게나오네????
12:27 l 조회 2
지흡 수술을 하는데 피검사를 안 할 수도 있는거여? 1
12:27 l 조회 6
버거킹은 왜 물티슈가 없냐1
12:27 l 조회 5
담배값 올려서 흡연구역 만든다음에
12:26 l 조회 5
내 연구실동기 취업한거 어지간히 좋았나보네
12:26 l 조회 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2: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