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지어 지가 사장아니고 따로있는데 ㅋㅋ안될거같다 안될거같다 계속 지가 그러는데
아니 판단은 사장이 하는거지 왜저럼? 그리고 지나름 해명하는데 제말은 그말이아니라 집 가까우시거나 그런게 아니셔서 이러는데
그럼 부연설명을 앞에 붙였으면 오해할일 없었을거아니야 진짜 면접관 첨 해보나 왜저럼
| 이 글은 1년 전 (2025/4/10) 게시물이에요 |
|
심지어 지가 사장아니고 따로있는데 ㅋㅋ안될거같다 안될거같다 계속 지가 그러는데 아니 판단은 사장이 하는거지 왜저럼? 그리고 지나름 해명하는데 제말은 그말이아니라 집 가까우시거나 그런게 아니셔서 이러는데 그럼 부연설명을 앞에 붙였으면 오해할일 없었을거아니야 진짜 면접관 첨 해보나 왜저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