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명뽑는자리인데 서류 5배수에서 붙었거든...재직중이라 붙으면 일주일후에 바로 입사해야하는데면접갈까말까ㅠㅠ 경험삼아 써봤는데 덜컥 붙을줄이야타지역이라 고민되네... ktx로 1시간거리야